입국시 수화물짐에 압축팩 포장 : 영국입국 시 짐 검사(세관) 심한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입국시 수화물짐에 압축팩 포장 : 영국입국 시 짐 검사(세관) 심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윙잇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389회 작성일 10-10-03 17:55

본문


압축팩 포장으로 짐을 가져가려 합니다.


옷을 좀 많이 들고 가요.^^;;;


그래서 압축팩으로 싸가려는데....


네이버 검색하면 세관검사 시 압축팩까지 풀게 할 수 있게 때문에


압축팩 한번 풀리면 짐을 다시 쌀수 없어 난감한 일이 발생한다 해서요.



영국에 입국 다 해보신 여러분들. 입국할때 수화물 짐까지 오픈시켜서 검사 당하신 분들 많나요???


저는 수화물짐 오픈 받아본 적 한번도 없는데.





Outliers
저 겨울 외투들을 압축팩에 포장해서 갔었는데요, 수화물 찾고 난 뒤에 짐 검사 무작위로 하는 곳에서 (제일 마지막 관문이죠..) 검사 받았는데, 캐리어 안에 압축팩 있었는데 그냥 외관보고 안에 뭐 들었냐고 묻기만 하고는 열어보지는 않았어요! 오히려 비싸보이는 물품이나 박스처럼 안에 안보이는 밀봉된 것들을 다 열어보더군요!(다시 포장해줍니다...)
스윙잇
감사합니다~~^^/
의류나 스타킹 머 이런것들만 다 싸가야겠어요. 한눈에 뭔지도 잘보이게 정리해서 넣어야 겠군요!
날아
저도 압축팩 포장으로 짐 엄청많이 싸갔는데 검사 하나도 안했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19 초초초초초초 이름으로 검색 2778 2010-10-03
2318 KyLe 이름으로 검색 3571 2010-10-03
2317 mia~s 이름으로 검색 3999 2010-10-03
2316 ehdir 이름으로 검색 3626 2010-10-03
2315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2977 2010-10-03
2314 akxmahxh 이름으로 검색 5398 2010-10-03
2313 민희 이름으로 검색 3755 2010-10-03
2312 mywish 이름으로 검색 6599 2010-10-03
2311 얼음소녀 이름으로 검색 4440 2010-10-03
2310 키아누 이름으로 검색 3144 2010-10-03
열람중 스윙잇 이름으로 검색 5390 2010-10-03
2308 LazyNoh 이름으로 검색 3255 2010-10-03
2307 Hqworld 이름으로 검색 3331 2010-10-03
2306 Outliers 이름으로 검색 3182 2010-10-03
2305 Sunnypark 이름으로 검색 5272 2010-10-03
2304 minS 이름으로 검색 3728 2010-10-03
2303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5473 2010-10-03
2302 닥스훈트 이름으로 검색 2992 2010-10-03
2301 니콜(김준영) 이름으로 검색 10946 2010-10-03
2300 hellothere 이름으로 검색 381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