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프린터기 한국으로..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프린터기 한국으로..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ehdir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624회 작성일 10-10-03 17:55

본문


잠깐 귀국했다가 돌아오려고하는데요


사용한던 프린터기를 꼭 한국으로 가지고 갔다가 들고올수있을까요??


꼭 필요해서 그럽니다..


가능할까요???





Outliers
수화물로 부치실 돈만 있으시다면야 충분히 가능할 것 같네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19 초초초초초초 이름으로 검색 2778 2010-10-03
2318 KyLe 이름으로 검색 3571 2010-10-03
2317 mia~s 이름으로 검색 3999 2010-10-03
열람중 ehdir 이름으로 검색 3625 2010-10-03
2315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2975 2010-10-03
2314 akxmahxh 이름으로 검색 5397 2010-10-03
2313 민희 이름으로 검색 3753 2010-10-03
2312 mywish 이름으로 검색 6597 2010-10-03
2311 얼음소녀 이름으로 검색 4439 2010-10-03
2310 키아누 이름으로 검색 3142 2010-10-03
2309 스윙잇 이름으로 검색 5387 2010-10-03
2308 LazyNoh 이름으로 검색 3254 2010-10-03
2307 Hqworld 이름으로 검색 3330 2010-10-03
2306 Outliers 이름으로 검색 3181 2010-10-03
2305 Sunnypark 이름으로 검색 5271 2010-10-03
2304 minS 이름으로 검색 3727 2010-10-03
2303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5472 2010-10-03
2302 닥스훈트 이름으로 검색 2991 2010-10-03
2301 니콜(김준영) 이름으로 검색 10945 2010-10-03
2300 hellothere 이름으로 검색 380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