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이사 관련해서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이사 관련해서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블엔젤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238회 작성일 10-10-03 17:54

본문



이사 갈때 물건들을 담을 큰 박스가 필요하는데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동네 테스코나 세인즈버리에서는 박스가 별로 큰게 없었고...



우체국에서도 박스가 크지 않으면서 한 박스당 3.5 파운드나 받으니;;;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99 Ally in Manches… 이름으로 검색 3082 2010-10-03
2298 Rebecca 이름으로 검색 4913 2010-10-03
열람중 이블엔젤 이름으로 검색 4239 2010-10-03
2296 elisa 이름으로 검색 3233 2010-10-03
2295 오농오농 이름으로 검색 5220 2010-10-03
2294 julia* 이름으로 검색 3703 2010-10-03
2293 피부가예순 이름으로 검색 4768 2010-10-03
2292 착한외계인 이름으로 검색 4651 2010-10-03
2291 닥스훈트 이름으로 검색 3823 2010-10-03
2290 Outliers 이름으로 검색 3176 2010-10-03
2289 마스터요다 이름으로 검색 7289 2010-10-03
2288 꾸리1 이름으로 검색 6837 2010-10-03
2287 love KJY 이름으로 검색 5432 2010-10-03
2286 nothingid 이름으로 검색 2719 2010-10-03
2285 헬로이즈 이름으로 검색 3229 2010-10-03
2284 런던갑니다 이름으로 검색 4913 2010-10-03
2283 아우우 이름으로 검색 5383 2010-10-03
2282 이슬밤 이름으로 검색 4473 2010-10-03
2281 구름3 이름으로 검색 3076 2010-10-03
2280 SSUN♬ 이름으로 검색 406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