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말인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핸드폰말인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라쥬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15회 작성일 10-10-03 17:54

본문




이제 내일모레 출국인데요-


가서 핸드폰을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



보니까 뭐 탑업? 이런것도 있고 뭐 정액요금으로 쓰는건지


아니면 심카드 넣고 선불제인지


한국처럼 하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아이폰이나이렇게 좋은핸드폰 말고 일반적인 핸드폰 가격대가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alex10kim
www.carphonewarehouse.com 가시면 회사별, 모델별로 쭉 나옵니다. 출국 전에 한번 보시면 도움될 겁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79 준비땅 이름으로 검색 2889 2010-10-03
2278 melodious 이름으로 검색 4649 2010-10-03
2277 minS 이름으로 검색 9333 2010-10-03
2276 날아 이름으로 검색 4019 2010-10-03
2275 ?리  이름으로 검색 3585 2010-10-03
2274 아버님댁에귀뚜라미풀 이름으로 검색 2994 2010-10-03
2273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3560 2010-10-03
2272 입만사른넘 이름으로 검색 3625 2010-10-03
2271 ㅅㅅㅅ 이름으로 검색 3938 2010-10-03
2270 왕유치 이름으로 검색 3562 2010-10-03
2269 오호호호 이름으로 검색 3455 2010-10-03
2268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3735 2010-10-03
2267 dbgn 이름으로 검색 10167 2010-10-03
2266 알랍 이름으로 검색 3212 2010-10-03
2265 슈야 이름으로 검색 4368 2010-10-03
열람중 라라쥬쥬 이름으로 검색 5416 2010-10-03
2263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3276 2010-10-03
2262 Lee Soo YEon 이름으로 검색 3246 2010-10-03
2261 Lee Soo YEon 이름으로 검색 2975 2010-10-03
2260 핑크나라 이름으로 검색 47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