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브리지에 있으신분들 한국에서 돈 어떻게 받으세요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캠브리지에 있으신분들 한국에서 돈 어떻게 받으세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84회 작성일 10-10-03 17:54

본문


무작정 씨티국제체크카드를 만들었는데 캠브리지에는 씨티은행이 없다고해서요 ..


꼭 씨티은행 현금인출기 말고 모든visa써있는 현금인출기에서도 씨티카드로 돈 뽑을수있는건가요???



캠브리지에 있는분들,, 보통 어떤방법으로 돈 받으시나요?


그냥 바로 영국계좌로 계좌이체 받으시나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79 준비땅 이름으로 검색 2889 2010-10-03
2278 melodious 이름으로 검색 4649 2010-10-03
2277 minS 이름으로 검색 9333 2010-10-03
2276 날아 이름으로 검색 4019 2010-10-03
열람중 ?리  이름으로 검색 3585 2010-10-03
2274 아버님댁에귀뚜라미풀 이름으로 검색 2994 2010-10-03
2273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3559 2010-10-03
2272 입만사른넘 이름으로 검색 3625 2010-10-03
2271 ㅅㅅㅅ 이름으로 검색 3938 2010-10-03
2270 왕유치 이름으로 검색 3562 2010-10-03
2269 오호호호 이름으로 검색 3455 2010-10-03
2268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3735 2010-10-03
2267 dbgn 이름으로 검색 10167 2010-10-03
2266 알랍 이름으로 검색 3212 2010-10-03
2265 슈야 이름으로 검색 4368 2010-10-03
2264 라라쥬쥬 이름으로 검색 5415 2010-10-03
2263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3275 2010-10-03
2262 Lee Soo YEon 이름으로 검색 3245 2010-10-03
2261 Lee Soo YEon 이름으로 검색 2975 2010-10-03
2260 핑크나라 이름으로 검색 47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