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자전거 우편으로 보내는 거 어떨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접이식자전거 우편으로 보내는 거 어떨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저하늘끝까지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890회 작성일 10-10-03 17:54

본문


한 3년 정도...런던 교외 지역에서 공부하며 머물 예정인데요...


운전할 계획은 없고... 자전거는 있으면 괜찮다고들 하시네요...



제가 사실 자전거에 그리 익숙치 않아서 ㅋㅋ


바퀴 16인치나.. 20인치.. 좀 초보가 타기 쉬운 자전거..


장바구니도 하나 달고.. 접이식으로.. 사가서 탈까 하는데.. 어떨까요?



항공우편으로 말고.. SAL 소포나.. 선편으로..


그리 급한건 아니니 붙일까 생각하는데요...


어떻게들 생각하세요?


그냥 가서 적당한거 사서 타고 다니면 될까요..?



좋은 의견 기다릴께요... 미리 감사~ ^^*




국빵
영국에 오시면 유명한 브롬튼이라는 자전거가 있습니다. 한국보다 훨씬 싸구요, 나중에 한국 가지고 가시기도 편리할겁니다. (워낙 작게 접혀서)
Crazy Mermaid
저도 여기와서 브롬튼 샀습니다. 한국대비 싸고 편리해요.
Janice15
저두 접이식 자전거 여기서 샀어요..세일기간에 사면 저렴하고..전 완전초보거든요..작은걸로 구입했어요..여기서 사는게 나을듯요...
저하늘끝까지
아.. 비싼 자전거 도난 우려도 있지 않을까 했더니.. 많이들 사시는 군여.. 세일기간도 있다니.. :) 모든 분들 답변 감사드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59 huhu 이름으로 검색 3696 2010-10-03
2258 신성교 이름으로 검색 7371 2010-10-03
2257 vivienne0107 이름으로 검색 3144 2010-10-03
2256 태산북두 이름으로 검색 4023 2010-10-03
2255 닥스훈트 이름으로 검색 4364 2010-10-03
2254 yoskham 이름으로 검색 3126 2010-10-03
2253 라라쥬쥬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2252 으앙 ?ㅇ힝 이름으로 검색 3741 2010-10-03
2251 오밍키 이름으로 검색 3316 2010-10-03
2250 Lee Soo YEon 이름으로 검색 2307 2010-10-03
2249 pmb1013 이름으로 검색 3084 2010-10-03
2248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3618 2010-10-03
2247 cassie. 이름으로 검색 9594 2010-10-03
2246 ewafkjeifoj 이름으로 검색 3428 2010-10-03
2245 고민아 이름으로 검색 3198 2010-10-03
2244 이민영(영) 이름으로 검색 4195 2010-10-03
열람중 저하늘끝까지 이름으로 검색 4891 2010-10-03
2242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136 2010-10-03
2241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3235 2010-10-03
2240 완yo 이름으로 검색 329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