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언락에 대해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아이폰 언락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으앙 ?ㅇ힝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739회 작성일 10-10-03 17:54

본문




현재 아이폰 3g 사용하고있구요 한국에서


다음주 일요일 출국인데 아이폰 언락해서 사용하면


거기서 사서 사용하는 것에 비해 요금이 어떤 정도인지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언락하면 한국에서의 약졍기간은그대로 멈춰있는거 맞죠?




마일드세븐라이트팩
언락 하고 안하고는 약정이랑 상관없어요. 언락을 풀지 않으면 다른 유심침을 사용 못하는 것이고,
언락을 풀면 다른 유심칩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인데, 락의 종류가2개가 있스빈다.

컨트리락(국가 락)하고... 또 뭐더라.. 까먹었네요,

아무튼 컨트리 락은 국가의 관계없이 마음대로 유심을 쓰는 것을 말하고
나머지 한 락은 국내 안에서 (KT,SK,LG)유심을 돌려가며 쓰는 것을 제한 하는 락,

다행히 컨트리락 해제시켜주는 서비스를 오는 10일 부터 한 다고 오늘 KT에서 나왔으니 확인해 보세용.

외국 가실때, 휴대폰 정지를 안하시면 요금 그대로 나가시는거구요,
대신 일시정지(아마 최대6개월인가 일꺼에요)하면 약정기간은 멈
Jennykang
저도아이폰유전데요, 오늘보다폰가서물어보니역시안된다고그래서맘상해서집으로왔거든요, 그렇다고선뜻폰이언사지더라구요ㅜㅜ근데글보고완전흥분의도가니.. ㅋㅋ기쁘네요잘사용해보아요 !! ㅋㅋ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59 huhu 이름으로 검색 3696 2010-10-03
2258 신성교 이름으로 검색 7371 2010-10-03
2257 vivienne0107 이름으로 검색 3144 2010-10-03
2256 태산북두 이름으로 검색 4021 2010-10-03
2255 닥스훈트 이름으로 검색 4363 2010-10-03
2254 yoskham 이름으로 검색 3125 2010-10-03
2253 라라쥬쥬 이름으로 검색 3131 2010-10-03
열람중 으앙 ?ㅇ힝 이름으로 검색 3740 2010-10-03
2251 오밍키 이름으로 검색 3315 2010-10-03
2250 Lee Soo YEon 이름으로 검색 2306 2010-10-03
2249 pmb1013 이름으로 검색 3083 2010-10-03
2248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3617 2010-10-03
2247 cassie. 이름으로 검색 9593 2010-10-03
2246 ewafkjeifoj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2245 고민아 이름으로 검색 3197 2010-10-03
2244 이민영(영) 이름으로 검색 4194 2010-10-03
2243 저하늘끝까지 이름으로 검색 4890 2010-10-03
2242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134 2010-10-03
2241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3233 2010-10-03
2240 완yo 이름으로 검색 329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