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학비 지불 저렴하게 하는 방법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학비 지불 저렴하게 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닥스훈트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362회 작성일 10-10-03 17:54

본문


이번에 영국으로 가는 학생입니다.


1. 학비를 학교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낼 경우 크레딧 카드나 데빗카드로 내고, 2.수표로 내거나, 3. 은행 송금으로 낼 수 있습니다.


이중 가장 저렴한 방법이 뭘까요?



크레딧 카드는 수수료가 있고, 은행 송금도 수수료 있습니다. 아예 여행자 수표로 들고가서 영국에서 은행 계좌를 만들어서 저금을 한 뒤 그 돈을 수표로 만들어 낼 생각도 합니다. 미국에서는 이 방법이 가장 싸게 먹힌 기억이 있어서요.


그런데 영국도 금방 계좌를 만들어 줄지 궁금합니다. 오래걸리면 아무래도 곤란할 것 같아서요. 제가 개강 1주일 전쯤 가거든요.


그리고 아예 한국에서 예를 들어 씨티은행 같은 곳에서 계좌를 만들어 가는 것은 어떨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주여니
영국은 계좌만들려면 기본 3주이상인듯 싶어요.......
Outliers
현지 계좌 만들어서 내는게 가장 저렴하지만, 가장 빠른건 1번! 그리고 런던이나 맨체스터 이시면 씨티은행 카드 만드셔서 현지 계좌 열릴때 까지 이용하시면 됨!!
♥Lovely♥
맨체스터 씨티은행 없어졌대요;; ㅋㅋ
Jennykang
전온지4일됫는데어제계좌열었어요, 주소로온레터가없어서걱정했는데학교오퍼레터에한국주소적힌거주고현지주소는그냥써줬구요, 그냥오셔서얼른계좌열면될거에요. 전밍기적대다가할짓없는어제야가서열었지만요^^;;
닥스훈트
감사합니다. 윗분은 계좌를 어떻게 금방 열었는지 궁금합니다. 계좌열었으면 쓸 수도 있겠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59 huhu 이름으로 검색 3696 2010-10-03
2258 신성교 이름으로 검색 7371 2010-10-03
2257 vivienne0107 이름으로 검색 3144 2010-10-03
2256 태산북두 이름으로 검색 4021 2010-10-03
열람중 닥스훈트 이름으로 검색 4363 2010-10-03
2254 yoskham 이름으로 검색 3124 2010-10-03
2253 라라쥬쥬 이름으로 검색 3131 2010-10-03
2252 으앙 ?ㅇ힝 이름으로 검색 3739 2010-10-03
2251 오밍키 이름으로 검색 3315 2010-10-03
2250 Lee Soo YEon 이름으로 검색 2305 2010-10-03
2249 pmb1013 이름으로 검색 3082 2010-10-03
2248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3617 2010-10-03
2247 cassie. 이름으로 검색 9592 2010-10-03
2246 ewafkjeifoj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2245 고민아 이름으로 검색 3196 2010-10-03
2244 이민영(영) 이름으로 검색 4194 2010-10-03
2243 저하늘끝까지 이름으로 검색 4889 2010-10-03
2242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2241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3233 2010-10-03
2240 완yo 이름으로 검색 329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