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말(일욜) 비스터빌리지 ~ 익스프레스버스 이용해보신분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이번주말(일욜) 비스터빌리지 ~ 익스프레스버스 이용해보신분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성교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7,370회 작성일 10-10-03 17:54

본문


이번주 일욜에 비스터빌리지 갈 생각입니다. 저 포함해서 3명이구요


비스터빌리지에서 운영하는 익스프레스 버스를 이용할 계획입니다.


이용해보신분 계시나요 ? 있으시다면 설명 해주시겟어요 ?



그리고 혹시 비스터빌리지 갈 계획있으시고 차가지고 계신분 카풀해요 ^ ^



마지막으로 비스터빌리지에 대한 팁 좀 주세요 :-)


고맙습니다





내마차
비스터 익스프레스 버스는 잘 모르겠구요^^;; http://cafe.daum.net/iloveuk/C6gW/85 에 가셔서 보시면 옥스포드 센터에서 부터 비스터 가는 방법이 잘 설명 되어 있네요~
신성교
본머스에서 비스터빌리지 가는 방법이 잘 설명되어 있네요 ^ ^
런던에서 가는 방법이 아니예요
산토리니
버스는 모르겟고요..기차로는 런던 말리본역에서 비스터까지 1시간정도 소요한듯. 인원이 많을수록 할인이 됩니다.
저희는 4명이서 갓는데 할인 받아서 1인당 15파운드정도 냈어요..사실 2명이서 갔는데 스테이션에서 모르는 외국인 두커플하고 할인 받기 위해서 같이 표를 끈엇어요..^^;;비스터역에서 내리면 비스터 빌리지까지 가는 셔틀버스 운행하는데 기차표잇으면 무료임..10분정도 소요한듯..
신성교
기차표있으면 무료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악마의유혹v
기차표 있으면 무료인가요?;; 전 그때 인터넷에서 예약하고 갔는데 돈 4.4줬는데 따로;; 다른 사람중에 기차표
가지고 있어서 공짜로 타던 애들도 있던데 그건 다른건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5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59 huhu 이름으로 검색 3695 2010-10-03
열람중 신성교 이름으로 검색 7371 2010-10-03
2257 vivienne0107 이름으로 검색 3144 2010-10-03
2256 태산북두 이름으로 검색 4021 2010-10-03
2255 닥스훈트 이름으로 검색 4362 2010-10-03
2254 yoskham 이름으로 검색 3124 2010-10-03
2253 라라쥬쥬 이름으로 검색 3131 2010-10-03
2252 으앙 ?ㅇ힝 이름으로 검색 3739 2010-10-03
2251 오밍키 이름으로 검색 3315 2010-10-03
2250 Lee Soo YEon 이름으로 검색 2305 2010-10-03
2249 pmb1013 이름으로 검색 3082 2010-10-03
2248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3617 2010-10-03
2247 cassie. 이름으로 검색 9592 2010-10-03
2246 ewafkjeifoj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2245 고민아 이름으로 검색 3196 2010-10-03
2244 이민영(영) 이름으로 검색 4193 2010-10-03
2243 저하늘끝까지 이름으로 검색 4889 2010-10-03
2242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2241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3233 2010-10-03
2240 완yo 이름으로 검색 329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