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 카드 질문이요 ㅜㅜ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 카드 질문이요 ㅜ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조山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48회 작성일 10-10-03 17:53

본문



7 Days travelcard 방법으로 오이스터 카드를 영국 런던에서 구입하고


런던에서 공부하는 학생인데요


그 뒤에 pay as you go 로 7일 뒤에 전환해서 쓸 수 있나요?


아님 그 뒤에 오이스터를 반납해야 하는 것인가요>



알려주세용


사용하신고수님들알려주세요




luckyone-
쓰시던 오이스터에 그냥 탑업해서 쓰시면 되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39 inthesun 이름으로 검색 3399 2010-10-03
2238 두근두근 이름으로 검색 2753 2010-10-03
2237 이슬밤 이름으로 검색 3339 2010-10-03
2236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4458 2010-10-03
2235 고민아 이름으로 검색 4272 2010-10-03
2234 오잉또잉 이름으로 검색 3126 2010-10-03
2233 JJong 이름으로 검색 2804 2010-10-03
2232 zetta 이름으로 검색 3218 2010-10-03
2231 나 영국간다~ 이름으로 검색 7034 2010-10-03
2230 리얼필카 이름으로 검색 12709 2010-10-03
2229 Lee Soo YEon 이름으로 검색 3618 2010-10-03
2228 몽상^*^ 이름으로 검색 2935 2010-10-03
2227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2875 2010-10-03
2226 a-k-a Raw송곳니 이름으로 검색 4932 2010-10-03
2225 에구우 이름으로 검색 5416 2010-10-03
2224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3190 2010-10-03
2223 mamda 이름으로 검색 4715 2010-10-03
열람중 소조山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3
2221 pocoyo 이름으로 검색 4010 2010-10-03
2220 sujin q 이름으로 검색 306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