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영국내에 이사하기..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영국내에 이사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74회 작성일 10-10-03 17:53

본문


런던--->옥스포드로 가는데요...


어떤 방법으로 이사 가야할지 조언 주세요~!


문제는 옥스포드에 현재 정확히 머무를 장소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담주 중으로 아마 계약성사 될듯)


현재 짐을 보니 대충 중간 사이즈의 박스 5개와 큰 이민 가방1개 정도가 나옵니다. 짐차 불러서 날라야하나요??? 아니면 우체국에다가 접수해서 택배로 보낼까요? (그런데 아직 주소지가 정해지지 않아서요..우체국에서 우체국으로 보내는 방법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나중에 지역 우체국에거 직접 가서 픽업 하게요)


경험이나 좋은 방법 아시는 분 부탁드립니다 ^^




산토리니
머무를 장소도 없는데 이삿짐 어디다 두시려고요?? 전 보통 미니캡불러서 이사한다고 하면 큰차 가져오거던요..그래서 미니캡으로 이사햇어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안고 좋던데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39 inthesun 이름으로 검색 3398 2010-10-03
2238 두근두근 이름으로 검색 2752 2010-10-03
2237 이슬밤 이름으로 검색 3339 2010-10-03
2236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4458 2010-10-03
2235 고민아 이름으로 검색 4271 2010-10-03
2234 오잉또잉 이름으로 검색 3126 2010-10-03
2233 JJong 이름으로 검색 2803 2010-10-03
2232 zetta 이름으로 검색 3217 2010-10-03
2231 나 영국간다~ 이름으로 검색 7034 2010-10-03
2230 리얼필카 이름으로 검색 12709 2010-10-03
2229 Lee Soo YEon 이름으로 검색 3617 2010-10-03
2228 몽상^*^ 이름으로 검색 2933 2010-10-03
열람중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2875 2010-10-03
2226 a-k-a Raw송곳니 이름으로 검색 4931 2010-10-03
2225 에구우 이름으로 검색 5415 2010-10-03
2224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3189 2010-10-03
2223 mamda 이름으로 검색 4715 2010-10-03
2222 소조山 이름으로 검색 3046 2010-10-03
2221 pocoyo 이름으로 검색 4009 2010-10-03
2220 sujin q 이름으로 검색 306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