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핸드폰 삼성 Galaxy Apollo i5801이나 블랙베리 curve 8520 쓰시는 분 계신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혹시 핸드폰 삼성 Galaxy Apollo i5801이나 블랙베리 curve 8520 쓰시는 분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457회 작성일 10-10-03 17:54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핸드폰을 사려고 합니다.


먼슬리로 사려고 하다 내년에 학교 졸업하면 한국에 갈 수도 있을 것 같고 해서 그냥 다시 pay as you go 로 사려고 하는데요.



쭉 보고 추려 놓은 모델이 저 두 모델입니다.



삼성 갤럭시 아폴로 i5801 이라는 것과 블랙베리 curve 8520이라는 것입니다.


orange로 했을 경우 각각 149파운드와 139 파운드 이고 dolphin 요금제 10파운드씩 탑업 할 예정입니다. (첫달은 20파운드 꼭 해야하는 것 같네요) 아, 그리고 학생은 10% 깎아준답니다ㅋㅋ



혹시 이 두 모델 사용하시는 분 계신지요? 그리고 평이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뭐 가격대비 성능이라던지.. 통화품질이라던지..



그리고.. 앞에서 말씀 드린 dolphin 이란 요금제가 문자와 인터넷 사용에 유용한 요금제인데.. 인터넷이 안되는 핸드폰으로는 쓸모가 없는 요금제인거죠? (너무 당연한 질문인가요..?-_-;;)



그리고 또.. 원래 pay as you go 폰은 받는 것도 돈이 나가나요?


아니면 오랜지만 그런건가요?


분당 20p씩 받는 전화에 대해서도 요금이 나간다네요..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39 inthesun 이름으로 검색 3398 2010-10-03
2238 두근두근 이름으로 검색 2752 2010-10-03
2237 이슬밤 이름으로 검색 3339 2010-10-03
열람중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4458 2010-10-03
2235 고민아 이름으로 검색 4271 2010-10-03
2234 오잉또잉 이름으로 검색 3125 2010-10-03
2233 JJong 이름으로 검색 2802 2010-10-03
2232 zetta 이름으로 검색 3217 2010-10-03
2231 나 영국간다~ 이름으로 검색 7033 2010-10-03
2230 리얼필카 이름으로 검색 12708 2010-10-03
2229 Lee Soo YEon 이름으로 검색 3617 2010-10-03
2228 몽상^*^ 이름으로 검색 2933 2010-10-03
2227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2874 2010-10-03
2226 a-k-a Raw송곳니 이름으로 검색 4931 2010-10-03
2225 에구우 이름으로 검색 5415 2010-10-03
2224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3189 2010-10-03
2223 mamda 이름으로 검색 4715 2010-10-03
2222 소조山 이름으로 검색 3046 2010-10-03
2221 pocoyo 이름으로 검색 4009 2010-10-03
2220 sujin q 이름으로 검색 306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