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아이폰4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랑랑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47회 작성일 10-10-03 17:53

본문



제가 9월 중순에 영국에 들어가는데


저는 뱅크 계좌가있거든요.



근데 저희 오빠는 뱅크계좌가 없는데 제 통장 이름으로 폰을 살 수 있나요?(페이먼슬리로)



그리고 아이폰4 사려는데 페이먼슬리 밖에 없는지 궁금하네요.


제가 영국에 10개월 정도 있는데 약정은 18개월이더라구요.


다시 한국 왔다가 영국으로 들어갈지는 아직 모르겠는데 페이에즈유고으로 사는게 난지요?



아이폰4는 영국에서 사면 한국들어왔을 때 다시 심카드만 교체하고 인증받으면 쓸 수 있다고 해서


갤럭시도 살짝 고민중인데 많은 분들은 아이폰4가 낫다고 하셔서 ㅜ



답변부탁드립니당.





Outliers
페이 에즈유고로 사면 거의 70만원 이상 줘야 기본 모델 구매 할 수 있더군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19 날아 이름으로 검색 2831 2010-10-03
2218 두근두근 이름으로 검색 2804 2010-10-03
2217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4437 2010-10-03
2216 gysl00 이름으로 검색 3118 2010-10-03
2215 silhouette11 이름으로 검색 2654 2010-10-03
2214 고민아 이름으로 검색 3096 2010-10-03
2213 ehdir 이름으로 검색 5191 2010-10-03
2212 착한외계인 이름으로 검색 4787 2010-10-03
2211 요니:) 이름으로 검색 3674 2010-10-03
2210 주여니 이름으로 검색 5503 2010-10-03
2209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4193 2010-10-03
2208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2764 2010-10-03
2207 azzz 이름으로 검색 3887 2010-10-03
2206 silhouette11 이름으로 검색 3359 2010-10-03
2205 liobambi 이름으로 검색 2670 2010-10-03
열람중 랑랑 이름으로 검색 3148 2010-10-03
2203 앨리 도빌 이름으로 검색 3223 2010-10-03
2202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470 2010-10-03
2201 mamda 이름으로 검색 4799 2010-10-03
2200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437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