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한국으로 짐 보낼때에...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에서 한국으로 짐 보낼때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66회 작성일 10-10-03 17:53

본문


안녕하세요..


또 질문입니다 ㅋ


로얄메일이 영국 우체국이잖아요? 유학중에 사용했던 냄비, 그릇, 수저 ,잡다한 물건들을 보내고자 하는데..


로얄메일에서 제 학교 기숙사 까지 와서 픽업해서 자기네들이 가져가나요? 아니면 직접 우체국에 가서 접수를 해야하는건지..


두번째 질문은, 영국 우체국에서 박스를 구입해서 집으로 가져가도 되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19 날아 이름으로 검색 2831 2010-10-03
2218 두근두근 이름으로 검색 2804 2010-10-03
2217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4437 2010-10-03
2216 gysl00 이름으로 검색 3120 2010-10-03
2215 silhouette11 이름으로 검색 2656 2010-10-03
2214 고민아 이름으로 검색 3098 2010-10-03
2213 ehdir 이름으로 검색 5193 2010-10-03
2212 착한외계인 이름으로 검색 4788 2010-10-03
2211 요니:) 이름으로 검색 3676 2010-10-03
2210 주여니 이름으로 검색 5505 2010-10-03
2209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4194 2010-10-03
열람중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2767 2010-10-03
2207 azzz 이름으로 검색 3889 2010-10-03
2206 silhouette11 이름으로 검색 3361 2010-10-03
2205 liobambi 이름으로 검색 2672 2010-10-03
2204 랑랑 이름으로 검색 3148 2010-10-03
2203 앨리 도빌 이름으로 검색 3225 2010-10-03
2202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472 2010-10-03
2201 mamda 이름으로 검색 4801 2010-10-03
2200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437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