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사시는분~ (휴대폰문의)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맨체스터 사시는분~ (휴대폰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silhouette11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655회 작성일 10-10-03 17:53

본문


통신사를 3으로 하려고하는데요



리셉션이 그렇게 안좋은가해서요



다른 통신사와 비교해서 많이 차이나나요?



그냥 지하나 엘레베이터 이정도에서만 안터지는거겠죠?




shevchenko
3도 있고 티모바일도 있는데 잘터지는데요..... 여기 전화기 비슷합니다. 근데 3가 좀 비싸다고 그러던데. 보다폰 가시면 한달 탑업하고 100분통화 문자 300개인가 공짜인가 있어요.. 전화기가 30파운드라고 했엇던듯.. 주변에 3 많거나 스카이프 때문에 사시는거면 3 사시고 아니면 다른것도 알아보세요
silhouette11
:)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19 날아 이름으로 검색 2831 2010-10-03
2218 두근두근 이름으로 검색 2804 2010-10-03
2217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4437 2010-10-03
2216 gysl00 이름으로 검색 3119 2010-10-03
열람중 silhouette11 이름으로 검색 2656 2010-10-03
2214 고민아 이름으로 검색 3098 2010-10-03
2213 ehdir 이름으로 검색 5192 2010-10-03
2212 착한외계인 이름으로 검색 4788 2010-10-03
2211 요니:) 이름으로 검색 3676 2010-10-03
2210 주여니 이름으로 검색 5505 2010-10-03
2209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4194 2010-10-03
2208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2766 2010-10-03
2207 azzz 이름으로 검색 3888 2010-10-03
2206 silhouette11 이름으로 검색 3360 2010-10-03
2205 liobambi 이름으로 검색 2671 2010-10-03
2204 랑랑 이름으로 검색 3148 2010-10-03
2203 앨리 도빌 이름으로 검색 3225 2010-10-03
2202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472 2010-10-03
2201 mamda 이름으로 검색 4800 2010-10-03
2200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43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