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구할때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집구할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gysl00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18회 작성일 10-10-03 17:53

본문


현재 홈스테이에 머물고 있습니다.


2존쪽 집을 구해볼까 하는데요.


모든빌 포함이라는게 정말 더이상 내는게 아무것도 없나요?


살아가는데 뭐라도 더 낼게 있다면 뭐가 있나요?


그리고 집을 나갈때 꼭 다음사람을 구해놓고 나가야 하나요?


만약에 못구할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외국인들이 레지던스에 많이 사는 것같던데..런던에 레지던스는 한 얼마정도 하나요?


좋은 레지던스 있다면 가고싶네요..







꾸리1
모든빌 포함이면 본인이 내야하는 세금은 없을것입니다..그리고 계약기간 이 되면 그냥 나가면 됩니다..사람을 구하는건 부동산과 집주인의 몫이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19 날아 이름으로 검색 2831 2010-10-03
2218 두근두근 이름으로 검색 2804 2010-10-03
2217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4437 2010-10-03
열람중 gysl00 이름으로 검색 3119 2010-10-03
2215 silhouette11 이름으로 검색 2655 2010-10-03
2214 고민아 이름으로 검색 3096 2010-10-03
2213 ehdir 이름으로 검색 5192 2010-10-03
2212 착한외계인 이름으로 검색 4787 2010-10-03
2211 요니:) 이름으로 검색 3675 2010-10-03
2210 주여니 이름으로 검색 5504 2010-10-03
2209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4193 2010-10-03
2208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2764 2010-10-03
2207 azzz 이름으로 검색 3888 2010-10-03
2206 silhouette11 이름으로 검색 3360 2010-10-03
2205 liobambi 이름으로 검색 2671 2010-10-03
2204 랑랑 이름으로 검색 3148 2010-10-03
2203 앨리 도빌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2202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471 2010-10-03
2201 mamda 이름으로 검색 4800 2010-10-03
2200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43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