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영국으로 택배(배이용)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국에서 영국으로 택배(배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sjooei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06회 작성일 10-10-03 17:53

본문


영국으로 미리 짐을 부치려고 하는데요 우체국에 문의했더니 자꾸 ems하라는 식으로 말을 하네요 오래걸리고 어쩌고 저쩌고



밥솥이랑 렌즈세척액 옷 책 이렇게 부칠생각인데 세관에 걸릴까요? 영국에서 한국으로 배를 이용해 부쳐본적은 있는데



한국에서 영국으로 보내본적은 없어서 걱정되네요 항공은 너무 비싸고...




주여니
저도 들리는 말로는...배로 부치면 진짜 오래 걸린데요...그리고,,, 습기때문에 많이 상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치만 항공은 너무 비싸죠..거의 10킬로에 10만원 넘는것 같던데요 ㅠㅠㅠ
sinjin
밥솥은 여기와서도 구하실수 있습니다. 옷도 여기서 사시는 것도 괜찮구요.. 다른 게 그닥 무게가 많이 안나가면 그냥 오실때 뱅기에 싣고 오는 것도 생각해보세요... 한국->영국 택배 보냈다가 세금 왕창 물린 1인ㅠ_ㅠ
퐁당
싼맛에 배로 보냈다가 세금 왕창 물린 2인 ㅠ.ㅠ 왠만한 건 이곳에서 사세요. 소포 보내실 때 금액 적게 적으시고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99 쪼대로 이름으로 검색 3198 2010-10-03
2198 까비까비 이름으로 검색 2836 2010-10-03
2197 londonlv 이름으로 검색 2853 2010-10-03
2196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5547 2010-10-03
2195 나에대한믿음 이름으로 검색 2975 2010-10-03
2194 으앙 ?ㅇ힝 이름으로 검색 3400 2010-10-03
2193 narziss 이름으로 검색 3227 2010-10-03
2192 아놔d 이름으로 검색 5260 2010-10-03
2191 영화라면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열람중 sjooei 이름으로 검색 5407 2010-10-03
2189 아놔d 이름으로 검색 2913 2010-10-03
2188 OpenMind 이름으로 검색 3501 2010-10-03
2187 잠자는숲속의공주 이름으로 검색 5319 2010-10-03
2186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4322 2010-10-03
2185 I 아가페~ 이름으로 검색 4725 2010-10-03
2184 nolyn 이름으로 검색 4364 2010-10-03
2183 JJong 이름으로 검색 3084 2010-10-03
2182 noteworthy 이름으로 검색 3352 2010-10-03
2181 _sonia_ 이름으로 검색 4708 2010-10-03
2180 마일드세븐라이트팩 이름으로 검색 361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