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렌즈세척액 가격 아시는 분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렌즈세척액 가격 아시는 분 ?

페이지 정보

작성자 풍풍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55회 작성일 10-10-03 17:52

본문


하드와 소프트 렌즈 둘 다 가지고 가려고 하는데,


하드렌즈 세척액 가격과 소프트렌즈 세척액 가격 좀 가르쳐주세요.


(제가 듣기로는 아주 많이 비싸다고... 10파운드에 휴대용사이즈 세척액샀다는 소리도 들었는데;)



그리고 혹시 살 수 있는곳이 어딘지도... 좋은 제품도 좀 추천해주세요^^



(한국에서 많이 들고 가려했지만.. 수하물이 최고 20-25키로여서 가지고 가는데 한계가 있을꺼 같애서요..ㅠ)




Na~★
저도 렌즈 끼지만은, 현지에서 세척액 비쌉니다. 진짜로 휴대용사이즈 10파운드 육박합니다^^;; 무게가 나가니 무지 많이는 아니더라도 그래도 가능한대로 많이 가져오시는거 추천합니다. 매일 매일 렌즈끼신다면 더더욱이요^^..
풍풍
진짜 그렇군요.ㅠㅠ
SsamAnTha
아~ 저에게도 도움이 되는 글이네요 하드랑 일회용 렌즈 가지고 가는데 세척액이랑 일회용 몇 개 더 사야할듯~
doasinfinity
소프트 렌즈 사용했는데요. 리뉴같은 브랜드는 비싸구요. 대형수퍼마켓 약품코너에 있는 자회사 제품은 그나마 저렴했어요.보통사이즈 2파운드 좀 넘는 정도 였어요. 품질은 비슷했으니 급할? 그거라도 사용하세요

풍풍
휴... 그나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하드렌즈용액도 싸면 좋겟네요^^;
주여니
와.........일회용도 비싸서 그냥 6개월용 가져가려 했더니....리뉴가 그렇게 비싼가요 ㅠㅠ 안경만 껴야 하나요 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79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4341 2010-10-03
2178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4747 2010-10-03
2177 김소정 이름으로 검색 4962 2010-10-03
2176 바카스짱 이름으로 검색 4595 2010-10-03
2175 I 아가페~ 이름으로 검색 4035 2010-10-03
2174 ㅅㅅㅅ 이름으로 검색 2660 2010-10-03
2173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2902 2010-10-03
2172 까비까비 이름으로 검색 2886 2010-10-03
2171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3194 2010-10-03
2170 Rebecca 이름으로 검색 5362 2010-10-03
2169 오농오농 이름으로 검색 3830 2010-10-03
열람중 풍풍 이름으로 검색 5456 2010-10-03
2167 sinjin 이름으로 검색 6054 2010-10-03
2166 a-k-a Raw송곳니 이름으로 검색 6174 2010-10-03
2165 날아 이름으로 검색 2834 2010-10-03
2164 덴고 이름으로 검색 3520 2010-10-03
2163 달려라 뭐-하니 이름으로 검색 3844 2010-10-03
2162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3521 2010-10-03
2161 kodamajjj 이름으로 검색 2866 2010-10-03
2160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394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