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인터넷전화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인터넷전화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ㅅㅅㅅ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660회 작성일 10-10-03 17:52

본문



한국에서 미처 인터넷 전화 신청을 못하고 왔는데,


영국에서 신청하는 방법은 따로 없는건가요?



아님 한국에서 번호만 신청하고 기기는 여기서 살수는 없는건가요?



한국에서 영국으로 짐부치는 수고는 더이상하고 싶지 않네요.


너무 오래걸리고 세금압박이 하하하.




방법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79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4341 2010-10-03
2178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4747 2010-10-03
2177 김소정 이름으로 검색 4962 2010-10-03
2176 바카스짱 이름으로 검색 4596 2010-10-03
2175 I 아가페~ 이름으로 검색 4036 2010-10-03
열람중 ㅅㅅㅅ 이름으로 검색 2661 2010-10-03
2173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2903 2010-10-03
2172 까비까비 이름으로 검색 2886 2010-10-03
2171 alex10kim 이름으로 검색 3194 2010-10-03
2170 Rebecca 이름으로 검색 5362 2010-10-03
2169 오농오농 이름으로 검색 3831 2010-10-03
2168 풍풍 이름으로 검색 5456 2010-10-03
2167 sinjin 이름으로 검색 6054 2010-10-03
2166 a-k-a Raw송곳니 이름으로 검색 6174 2010-10-03
2165 날아 이름으로 검색 2835 2010-10-03
2164 덴고 이름으로 검색 3520 2010-10-03
2163 달려라 뭐-하니 이름으로 검색 3844 2010-10-03
2162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3522 2010-10-03
2161 kodamajjj 이름으로 검색 2866 2010-10-03
2160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394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