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로 받은 짐에 벌금을 내라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Fedex로 받은 짐에 벌금을 내라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Rebecc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76회 작성일 10-10-03 17:52

본문




한 2주 전쯤? 한국에서 친구가 Fedex로 짐을 부쳐 줬었어요.



안에 옷이랑 먹을 거랑 담배 들어있었구요,



친구 회사로 해서 짐을 받았었는데 오늘 친구가 뭐 돈 내라고 날라왔다고 하는데



보통 어떤 것 때문에 이런 게 날라 오나요 ㅜㅜ?



40파운드 내라고 한다던데 얼마 안 되는 짐 받으려고 세금만 엄청 무는 것 같네요ㅜㅜ



이거 꼭 다 내야 하는 건가요??




카라나라이
관세 아닌가여?? 담배같은 경우 몇보루 이신지 모르겟는데... 일단 2보루 이상이시면 담배 관세 또는 물건 총 금액이 관세 안무는 범위를 초과해서 무는거같네요... 저도 예전에 15만원정도 적었다가 관세크리 물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맛난인생
대부분 담배라고 생각하시는데... 그것도 큰 관점이지만 요즘 옷을 보내시는 분들이 대부분 세금을 다 물더라구요.
헌옷을 보내는데도 쓸때 없이 세금을 물어서...우편비따로 세금따로... 그럴빠엔 그냥 여기서 사 입는게 저렴하겠더라구요.
참고로 세금 안내시면 소포 못 받고 24일 후에 반송 또는 폐기처분된답니다.
오렌지향기
사이트들어가시면 세금 취소 절차 서류가 있어요. 너무 복잡하기는 한데.. 꼼꼼하게 작성하시고 헌 물건이고 값어치가 없다는 편지랑 동봉하시면 세금취소되고 소포 날라오기도 해요. 전 편지에 열어보시고 다시 포장 잘 해주세요 했는데 열어본 흔적은 없더라고요.아니면 세금 다 물으셔야 할 듯..반드시 한국서 짐 보낼때 헌물건이라고 쓰고 30파운드 이상 기록하면 안되요. 30파운드이상이면 세금 다 붙이는 것 같더라고요.
Rebecca
전 이미 짐을 받은 후인데 이런 경우엔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되는 건지 궁금하네요 ㅜㅜ 어떻게 해야 할 지 ㅜ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59 narziss 이름으로 검색 4385 2010-10-03
2158 narziss 이름으로 검색 3070 2010-10-03
2157 고민아 이름으로 검색 3855 2010-10-03
2156 alice23 이름으로 검색 4704 2010-10-03
2155 nolyn 이름으로 검색 3121 2010-10-03
열람중 Rebecca 이름으로 검색 3577 2010-10-03
2153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3712 2010-10-03
2152 손가락 이름으로 검색 2866 2010-10-03
2151 유복한 꽃돼지 이름으로 검색 5524 2010-10-03
2150 WWon 이름으로 검색 3366 2010-10-03
2149 a-k-a Raw송곳니 이름으로 검색 4641 2010-10-03
2148 15살의 감성 이름으로 검색 2936 2010-10-03
2147 e사랑~ 이름으로 검색 4906 2010-10-03
2146 아놔d 이름으로 검색 3237 2010-10-03
2145 tyger 이름으로 검색 4841 2010-10-03
2144 seeworld 이름으로 검색 3044 2010-10-03
2143 나대로2 이름으로 검색 5941 2010-10-03
2142 친절한혜원씨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2141 달희달희 이름으로 검색 2510 2010-10-03
2140 영화라면 이름으로 검색 309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