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Tom Live 네비게이션 매달 이용료를 내야 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Tom Tom Live 네비게이션 매달 이용료를 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뽀리뽀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10회 작성일 10-10-03 17:52

본문


이번에 Tom Tom Live 네비게이션을 샀는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매달 돈을 내야 한다고 얼핏 본 것 같은데, 날씨나 실시간 교통정보는 이용하지 않더라도 일반 네비게이션 기능은 이용할 수 있는건가요?




리빙인런던 - 싸이월드
일단 네비게이션은 그냥 사용됩니다. 교통정보나 지도 업그레이드 같은 건 유료서비스입니다. 영국 전반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나 경제적인 학교등록 및 성공적인 영국생활은 '리빙인런던 http://liveinlondon.cyworld.com'
뽀리뽀리
아..네.. 멀리는 차타고 다니면 안되겠네요..ㅎ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39 BL_YOU 이름으로 검색 4376 2010-10-03
2138 카지 이름으로 검색 3820 2010-10-03
2137 이현정 이름으로 검색 5456 2010-10-03
2136 오농오농 이름으로 검색 3841 2010-10-03
2135 세라트나 이름으로 검색 2804 2010-10-03
2134 김찬영 이름으로 검색 2859 2010-10-03
2133 Don Kayler 이름으로 검색 2899 2010-10-03
2132 Lampard 이름으로 검색 3215 2010-10-03
2131 Jahoooni 이름으로 검색 3095 2010-10-03
2130 Elizabeth 이름으로 검색 3111 2010-10-03
2129 more love 이름으로 검색 3773 2010-10-03
2128 narziss 이름으로 검색 3214 2010-10-03
2127 부산넘넘넘 이름으로 검색 3588 2010-10-03
열람중 뽀리뽀리 이름으로 검색 3411 2010-10-03
2125 콘트라 이름으로 검색 2893 2010-10-03
2124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2802 2010-10-03
2123 wait March23 이름으로 검색 3360 2010-10-03
2122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2834 2010-10-03
2121 와타나베 이름으로 검색 5474 2010-10-03
2120 Rebecca 이름으로 검색 301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