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 공구? ikea 조립 분해 어떤걸로 해야하죠? please~~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전동 공구? ikea 조립 분해 어떤걸로 해야하죠? please~~

페이지 정보

작성자 more lov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772회 작성일 10-10-03 17:52

본문



영국에 살다보니 생전 안해보았던 가구조립에 별걸 다 하게 되더군요.



예전까지는 이케아에서 사온 가구 DIY 수동 공구로 했는데 손이 너무 아프고 오래걸려 전동 공구를 사볼까 합니다.



가격은 30~40 파운드면 될까요?



여자 혼자서도 사용 가능 할까요....?



어떤걸 사야하는지 알려 주심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






뽀리뽀리
겁먹지 말고 instruction에 따라서 조립하면 됩니다. 가격은..잘.. 모르겠네요. 이런게 다 경험아니겠어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39 BL_YOU 이름으로 검색 4376 2010-10-03
2138 카지 이름으로 검색 3820 2010-10-03
2137 이현정 이름으로 검색 5456 2010-10-03
2136 오농오농 이름으로 검색 3841 2010-10-03
2135 세라트나 이름으로 검색 2804 2010-10-03
2134 김찬영 이름으로 검색 2858 2010-10-03
2133 Don Kayler 이름으로 검색 2898 2010-10-03
2132 Lampard 이름으로 검색 3214 2010-10-03
2131 Jahoooni 이름으로 검색 3095 2010-10-03
2130 Elizabeth 이름으로 검색 3110 2010-10-03
열람중 more love 이름으로 검색 3773 2010-10-03
2128 narziss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2127 부산넘넘넘 이름으로 검색 3587 2010-10-03
2126 뽀리뽀리 이름으로 검색 3410 2010-10-03
2125 콘트라 이름으로 검색 2892 2010-10-03
2124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2801 2010-10-03
2123 wait March23 이름으로 검색 3360 2010-10-03
2122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2833 2010-10-03
2121 와타나베 이름으로 검색 5473 2010-10-03
2120 Rebecca 이름으로 검색 301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