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두개하는데요...(조언부탁드립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일을 두개하는데요...(조언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Lampard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14회 작성일 10-10-03 17:52

본문


제가 지금 일을 두개하고 있는데 하나는 NI 넘버를 쓰고 있구요


한곳은 임시넘버를 따서 일을 하려고 해요. 이미 일은 하고 있구요


그런데 임시 넘버로 따려고 하는 데서 아직 P46서류를 작성하지 않아서 TAX가 엄청나가고 있어요


세금 면제를 받으려면 P46폼을 작성해서 내야하는데, 만약에 제가 임시 넘버를 따서 일하게 되면 아무래도 홈오피스나 이런곳에서 이중으로 일하는게 걸리지 않나요?


제가 이미 NI넘버를 쓰고 일하는데 임시 넘버를 따고 딴데서 일해도 괜찮은 가요? 아무래도 불안해서요


제가 12월쯤 비자 연장에 들어갈 거라서요.


그런데 지금 학비때문에 돈이 필요해서 일을 두개 해야만 하는 상황이거든요


잘아시는 분들 조언좀 부탁드릴께요




내귀에 캔디
NI넘버 있으심 임시넘버 못받죠..홈오피스에 걸릴거 같은데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39 BL_YOU 이름으로 검색 4376 2010-10-03
2138 카지 이름으로 검색 3820 2010-10-03
2137 이현정 이름으로 검색 5456 2010-10-03
2136 오농오농 이름으로 검색 3841 2010-10-03
2135 세라트나 이름으로 검색 2804 2010-10-03
2134 김찬영 이름으로 검색 2859 2010-10-03
2133 Don Kayler 이름으로 검색 2898 2010-10-03
열람중 Lampard 이름으로 검색 3215 2010-10-03
2131 Jahoooni 이름으로 검색 3095 2010-10-03
2130 Elizabeth 이름으로 검색 3111 2010-10-03
2129 more love 이름으로 검색 3773 2010-10-03
2128 narziss 이름으로 검색 3214 2010-10-03
2127 부산넘넘넘 이름으로 검색 3587 2010-10-03
2126 뽀리뽀리 이름으로 검색 3410 2010-10-03
2125 콘트라 이름으로 검색 2892 2010-10-03
2124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2801 2010-10-03
2123 wait March23 이름으로 검색 3360 2010-10-03
2122 Jennykang 이름으로 검색 2834 2010-10-03
2121 와타나베 이름으로 검색 5474 2010-10-03
2120 Rebecca 이름으로 검색 301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