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슬텍스 질문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카운슬텍스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볼만있으면난외롭지않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50회 작성일 10-10-03 17:51

본문


플랏을 렌트할려고 하는데 부부구요 둘다 학교를 다니기 때문에 학생신분입니다.



이경우 카운슬텍스는 신경안써도 되나요???



이러한 비슷하게 신경쓸부분 아시면 부탁드립니다.






Shisha World
집을 계약하시고 입주하시고 나면.. 집으로 자동적으로 카운슬택스내라는 레터가 날라옵니다.(에이전시 통하셨으면 에이전시가 카운슬에 계약서상의 사람들을 등록합니다.) 그때 학교에서 받은 카운슬택스 레터를 제시하면 (우편 또는 직접방문) 다시 레터가 와서 완전 면제인지 조금이라도 내야하는지가 나옵니다.. 거의 문서가 왔다갔다 하는거라 시간은 좀 걸리지만.. 확실한거니까요.. 제가 알기론 거의 대부분은 면제 입니다.. 플랏렌트 계약서상의 인원 모두 레터를 제시해야 면제 됩니다. 1명이라도 비면 75%는 내야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그것땜에 고생하네요.. 지금..ㅋㅋ 참!! 학교는 21시간이상, 9개월이상이어야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19 양신규 이름으로 검색 2892 2010-10-03
2118 부산넘넘넘 이름으로 검색 2721 2010-10-03
2117 Knowingme 이름으로 검색 4528 2010-10-03
2116 영국사랑해 이름으로 검색 3531 2010-10-03
2115 이슬밤 이름으로 검색 4347 2010-10-03
2114 배레모 이름으로 검색 4208 2010-10-03
2113 Shisha World 이름으로 검색 3562 2010-10-03
2112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3578 2010-10-03
2111 딩굴딩굴 이름으로 검색 2959 2010-10-03
2110 culturekr 이름으로 검색 5442 2010-10-03
2109 vivienne0107 이름으로 검색 2823 2010-10-03
2108 sen01 이름으로 검색 4465 2010-10-03
2107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3734 2010-10-03
2106 닥터필굿 이름으로 검색 2909 2010-10-03
2105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3813 2010-10-03
2104 SSUN♬ 이름으로 검색 2860 2010-10-03
열람중 볼만있으면난외롭지않 이름으로 검색 2951 2010-10-03
2102 신성교 이름으로 검색 5506 2010-10-03
2101 ahah 이름으로 검색 3132 2010-10-03
2100 닥터필굿 이름으로 검색 500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