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라인에서 SK전화기는 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BT라인에서 SK전화기는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닥터필굿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07회 작성일 10-10-03 17:51

본문


지금 LG 070이 안되서요


집주인이 공유기 바꿔서 해줘봤는데도

전화 설치도 안되고 다른방 무선인터넷도 안잡히고 난감했어요


근데 sk 전화기는 된다는 소문이있어서 여기에 물어봅니다


그동안 있었던 집에선 BT였는데도 다 ?었는데 ㅠㅠ...


안되니까 너무 불편하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19 양신규 이름으로 검색 2892 2010-10-03
2118 부산넘넘넘 이름으로 검색 2721 2010-10-03
2117 Knowingme 이름으로 검색 4528 2010-10-03
2116 영국사랑해 이름으로 검색 3529 2010-10-03
2115 이슬밤 이름으로 검색 4347 2010-10-03
2114 배레모 이름으로 검색 4207 2010-10-03
2113 Shisha World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2112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3578 2010-10-03
2111 딩굴딩굴 이름으로 검색 2957 2010-10-03
2110 culturekr 이름으로 검색 5441 2010-10-03
2109 vivienne0107 이름으로 검색 2822 2010-10-03
2108 sen01 이름으로 검색 4465 2010-10-03
2107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3733 2010-10-03
열람중 닥터필굿 이름으로 검색 2908 2010-10-03
2105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3811 2010-10-03
2104 SSUN♬ 이름으로 검색 2859 2010-10-03
2103 볼만있으면난외롭지않 이름으로 검색 2950 2010-10-03
2102 신성교 이름으로 검색 5505 2010-10-03
2101 ahah 이름으로 검색 3131 2010-10-03
2100 닥터필굿 이름으로 검색 500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