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런던 경유해서 에딘버러 가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런던 경유해서 에딘버러 가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nowingm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527회 작성일 10-10-03 17:51

본문


인터넷 면세점에서 화장품을 사려고 하는데

EU국가를 경유한다고 선택할 경우 도착지를 기타로 선택해도(경유지를 EU국가라고 선택하니 도착지에는 EU국가메뉴가 없더라구요)

액체류는 반입이 불가능하다고 나오더라구요.


런던 경유해서 에딘버러를 가는 데에도 액체류 반입이 아예 불가능할까요?

각 30ml짜리 세 개 인데...............


아시는 분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맛난인생
런던에서 에딘버러로 오시는 것 보다 유럽에서 들어오시는게 가격이나 시간적으로 더 좋으실텐데...
암튼...면세점에서 구입하시는 액체류는 상관없이 반입가능합니다.
단 포장만 유지하시면됩니다.
근데 문제는 한국에서 런던까진 상관 없는데 런던에서 에딘버러가는 비행기를 타실때 구입하신 액체류는 꼭 짐으로 붙이셔야 합니다.
Knowingme
런던에서 에딘버러로 갈 때 짐을 한 번 더 붙일 수도 있나요? 인터넷 면세점에서 사는 것이라 포장이 잘되어있지 않을텐데.... 한국에서 붙인 짐을 런던에서 잠시 픽업해서 거기에 넣을 수 있는지 혹시 아시나요?
맛난인생
런던에서 에딘버러로 어느 비행기를 타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아시는 분은 BA타고 가시느라 터미널 4에서 짐을 모두 찾아서 1,2,3로 넘어가서 타시던데...우선 어느 항공사인지 런던공항에서 짐이 바로 에딘버러가는 비행기편으로 바로 가는지 아님 따로 찾아서 다시 붙여야 하는지 여부를 알아보시는게 빠르겠군요.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는 액체루는 비닐포장 밀봉 그대로 해서 기내에 들어가게 되있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19 양신규 이름으로 검색 2891 2010-10-03
2118 부산넘넘넘 이름으로 검색 2720 2010-10-03
열람중 Knowingme 이름으로 검색 4528 2010-10-03
2116 영국사랑해 이름으로 검색 3528 2010-10-03
2115 이슬밤 이름으로 검색 4346 2010-10-03
2114 배레모 이름으로 검색 4207 2010-10-03
2113 Shisha World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2112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3577 2010-10-03
2111 딩굴딩굴 이름으로 검색 2957 2010-10-03
2110 culturekr 이름으로 검색 5441 2010-10-03
2109 vivienne0107 이름으로 검색 2822 2010-10-03
2108 sen01 이름으로 검색 4464 2010-10-03
2107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3733 2010-10-03
2106 닥터필굿 이름으로 검색 2907 2010-10-03
2105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3811 2010-10-03
2104 SSUN♬ 이름으로 검색 2859 2010-10-03
2103 볼만있으면난외롭지않 이름으로 검색 2949 2010-10-03
2102 신성교 이름으로 검색 5505 2010-10-03
2101 ahah 이름으로 검색 3131 2010-10-03
2100 닥터필굿 이름으로 검색 500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