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휴대폰쓰리질문예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휴대폰쓰리질문예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산넘넘넘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20회 작성일 10-10-03 17:51

본문


휴대폰 쓰리라고 있던데 그게 스카이프 지원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통화품질이 떨어지니 그런말도 있는데


통화품질 어떤가요???


잘 안 터지는가요??


그리고 돌아다니니 보다폰, o2, 오렌지, t모바일은 보이는데


도저히 쓰리는 보이질 않네요.


쓰리 스카이프폰이 따로 있는건지, 아니면 쓰리 모든폰이 스카이프 무료로 지원하는건지


궁금합니다. ^^


오늘하루도 평안하세요 ^ ^




dolkong
마누라가 쓰리 쓰는데... 나름 잘 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쓰리 홈페이지 보면, 스카이프 폰이 따로 있던데요... 그래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면, 보다폰 만큼 잘 터지는게 드문거 같네요... 땅끝마을을 돌아다닐때 보니깐, 역시 쓰리가 안잡히는 곳이 여러 곳 있더라구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Loki
쓰리에서도 스카이프가 되는 폰이 따로 있습니다. 스카이프 통화 잘 끊기기도 하구요 질은 그닥 추천해줄만하지 않지만 공짜서비스니 뭐 나쁠건 없죠..
부산넘넘넘
그렇군요..ㅠㅠ 감사합니다. 고민되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19 양신규 이름으로 검색 2892 2010-10-03
열람중 부산넘넘넘 이름으로 검색 2721 2010-10-03
2117 Knowingme 이름으로 검색 4528 2010-10-03
2116 영국사랑해 이름으로 검색 3528 2010-10-03
2115 이슬밤 이름으로 검색 4346 2010-10-03
2114 배레모 이름으로 검색 4207 2010-10-03
2113 Shisha World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2112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3577 2010-10-03
2111 딩굴딩굴 이름으로 검색 2957 2010-10-03
2110 culturekr 이름으로 검색 5441 2010-10-03
2109 vivienne0107 이름으로 검색 2822 2010-10-03
2108 sen01 이름으로 검색 4464 2010-10-03
2107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3733 2010-10-03
2106 닥터필굿 이름으로 검색 2907 2010-10-03
2105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3811 2010-10-03
2104 SSUN♬ 이름으로 검색 2859 2010-10-03
2103 볼만있으면난외롭지않 이름으로 검색 2949 2010-10-03
2102 신성교 이름으로 검색 5505 2010-10-03
2101 ahah 이름으로 검색 3131 2010-10-03
2100 닥터필굿 이름으로 검색 500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