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통신사 문의드립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통신사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신규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91회 작성일 10-10-03 17:52

본문


영국에 보니까 통신사가 여러가지가 있는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그 중 어떤 통신사가 좋을지가 궁금하네요


한국을 예를 들자면


KT는 전화는 잘 안터지지만 와이파이존이라던지 인터넷이 잘 되어있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기에 SKT보다는 좋지만


SKT는 기지국이 많아서 전화수신이 상당히 좋은 편이잖아요


이런식으로 영국도 업체마다 특징이 있을것 같은데....


알아보려고 해도 방법이 없어서요...


현지에서 생활하시면서 사용하시는 분들 좀 알려주세요



참고로 저는 영국에서 스마트폰을(아이폰) 사용할 계획에 있습니다.


여기서도 아이폰을 사용하기 위해서 통신사를 KT로 바꿔서 사용중이고요




리빙인런던 - 싸이월드
아이폰은 vodafone이 가장 나은 것 같네요.. 저는 O2, 와이프는 Vodafone에서 아이폰 사용중인데 전화터지는 건 차이를 모르겠고(거의 같은 지역에 있으니 비교할 수가 없어서) 가격은 보다폰이 조금더 저렴하네요.. 또한 영국에서 통신망이 가장 많은 곳이 보다폰인지라... 영국 전반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나 경제적인 학교등록 및 성공적인 영국생활은 '리빙인런던 http://liveinlondon.cyworld.com'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양신규 이름으로 검색 2892 2010-10-03
2118 부산넘넘넘 이름으로 검색 2720 2010-10-03
2117 Knowingme 이름으로 검색 4528 2010-10-03
2116 영국사랑해 이름으로 검색 3528 2010-10-03
2115 이슬밤 이름으로 검색 4346 2010-10-03
2114 배레모 이름으로 검색 4207 2010-10-03
2113 Shisha World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2112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3577 2010-10-03
2111 딩굴딩굴 이름으로 검색 2957 2010-10-03
2110 culturekr 이름으로 검색 5441 2010-10-03
2109 vivienne0107 이름으로 검색 2822 2010-10-03
2108 sen01 이름으로 검색 4464 2010-10-03
2107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3733 2010-10-03
2106 닥터필굿 이름으로 검색 2907 2010-10-03
2105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3811 2010-10-03
2104 SSUN♬ 이름으로 검색 2859 2010-10-03
2103 볼만있으면난외롭지않 이름으로 검색 2949 2010-10-03
2102 신성교 이름으로 검색 5505 2010-10-03
2101 ahah 이름으로 검색 3131 2010-10-03
2100 닥터필굿 이름으로 검색 500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