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한달 생활비 문의 합니다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한달 생활비 문의 합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15살의 감성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402회 작성일 10-10-03 17:51

본문


학비와 아침 제공되는 홈스테이를 제외하고



한달 생활비를 약 150만원 잡고 있는데 적당한지요?



제가 가는 지역은 런던입니다.



혹시 부족한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말반
학생으로 혼자 생활하는것이라면 충분한 예산인것 같네요. 참고로 많은 학생들은 숙비를 포함해서 150만원으로 생활하고 있어요.
15살의 감성
감사합니다 ^^
summer
홈스테이 제외 150이면 많은편! 전 숙식비포함 한달 900파운든데 살만해용
울산로이
900파운드라면 180만원????????헐..-_-;;;
너언제철들래
숙박비용이 제외이고 한달에 150만원이면 많은편아닌가요..학생 오이스터로 하면 1-2존 버스,튜브해서 69.2파운드구요 핸드폰, 식비, 기타잡비밖에 안들텐데...부러운데요 ㅠ 전 숙박포함해서 월에 170정도받아요..저한텐 좀 모자라요 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99 나에대한믿음 이름으로 검색 2971 2010-10-03
2098 oilvegreen 이름으로 검색 2728 2010-10-03
2097 볼만있으면난외롭지않 이름으로 검색 3016 2010-10-03
2096 디즈 이름으로 검색 2885 2010-10-03
2095 Monologue 이름으로 검색 3308 2010-10-03
2094 ★아티티†★ 이름으로 검색 6726 2010-10-03
2093 부산넘넘넘 이름으로 검색 3083 2010-10-03
2092 텔레타비ㅎ 이름으로 검색 4452 2010-10-03
2091 스터딩 이름으로 검색 2920 2010-10-03
2090 seeing 이름으로 검색 4064 2010-10-03
2089 체다 이름으로 검색 2992 2010-10-03
2088 와타나베 이름으로 검색 3727 2010-10-03
2087 SSUN♬ 이름으로 검색 5081 2010-10-03
2086 욱이z 이름으로 검색 2662 2010-10-03
2085 ?뿅뿅 이름으로 검색 2931 2010-10-03
열람중 15살의 감성 이름으로 검색 4403 2010-10-03
2083 하하하웃자 이름으로 검색 3025 2010-10-03
2082 빅버니 이름으로 검색 2906 2010-10-03
2081 파브레까쓰 이름으로 검색 2902 2010-10-03
2080 성북동F430 이름으로 검색 541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