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신청 질문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신청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gysl00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02회 작성일 10-10-03 17:50

본문


학생오이스터를 신청하려고하는데 학원에서는 9월달에 신청하라더군요


꾀 오래걸리는 걸로 아는데...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학생오이스터랑 학원에서 신청하는거랑 할인율이 다른건가요?


같다면 인터넷으로 신청하게요...




kubooa
할인율은 같습니다. 시간은 운이라고나 할까요 ^^ 이틀만에 받으신분도 계시고 2주만에 받으신분도 계시고 3번씩 신청하신분도 계십니다.
Shisha World
그건 매년 10월중순 정도에 모든 학생오이스터를 갱신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 신청을 9월중순이나 말부터 받는걸로 알고 있구요.. 1~4주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방법은 아시는대로 인터넷,학교통하는 2가지입니다. 같은 카드를 다른 방법으로 신청하는거죠.. 인터넷으로 하신다면 스캔된 사진이 있어야 합니다.(실은 저는 일반사진으로 했는데도 오더라구요..)
지금 신청하시면 유효기간14/10/2010으로 나올꺼구.. 신청가능한지는 모르겠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79 moon7077 이름으로 검색 3726 2010-10-03
2078 깡지 이름으로 검색 3734 2010-10-03
2077 알랍 이름으로 검색 3306 2010-10-03
2076 까슬이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2075 lovesunsm 이름으로 검색 3338 2010-10-03
2074 일등천사 이름으로 검색 4026 2010-10-03
2073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3685 2010-10-03
2072 mija 이름으로 검색 4678 2010-10-03
2071 mija 이름으로 검색 3347 2010-10-03
2070 15살의 감성 이름으로 검색 3044 2010-10-03
2069 퉁퉁 이름으로 검색 3192 2010-10-03
2068 죠제 이름으로 검색 3054 2010-10-03
2067 죠제 이름으로 검색 3240 2010-10-03
2066 WWon 이름으로 검색 2494 2010-10-03
2065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2854 2010-10-03
2064 mamda 이름으로 검색 5576 2010-10-03
2063 아이카 이름으로 검색 5508 2010-10-03
열람중 gysl00 이름으로 검색 2703 2010-10-03
2061 그녀 이름으로 검색 4753 2010-10-03
2060 mija 이름으로 검색 555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