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플랫쉐어에 관해 질문드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Re:플랫쉐어에 관해 질문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죠제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39회 작성일 10-10-03 17:51

본문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저도 사실 처음에는 가서 게스트 하우스 묵으면서 일주일정도 집을 알아보고 어학원 수업 시작하려고


항공권도 수업시작 일주일 전에 도착하는 걸로 티켓팅을 했거든요 (6개월 미만이라 학생방문비자로 들어갈꺼같습니다)


근데 학생방문비자를 받을 때 6개월만 머무를 곳의 주소가 필요하다그래서,


미리 알아보고 계약을 해서 가는게 낫지 않을까 했는데,



이곳에서 여러분들 댓글들을 보다보니, 역시나 우려했던 부분들이라서 다시 또 걱정이 앞서네요..



지금 그쪽에서는, 저번에 Council Tax랑 자기 사진 보내오고 (자기가 Landlord 라는걸 증명하려고 하는 것 같아요)


그러고 나서 제가 아직 확신이 없어서 답장을 안보냈는데,


어제 또 메일이 왔어요



이번 메일 내용에는 간단한 안부 등을 물으면서 TENACY AGREEMENT 라는걸 보내왔어요


LEASE AGREEMENT CONTRACT 라그래서 일종의 계약 동의서? 같은데


돈에 관련된 부분이나 생활에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들을 쭉 정리해서 보내왔어요..



그런데 얘가 너무 적극적이라서 또 불안하네요,


집 위치도 St Giles에서 멀지 않은 Cleveland St.에 있고..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가격도 적당해서 (주당 88파운드)


지금 영국에 있었다면 바로 가보고 계약하고 싶을 정도인데,



아무래도 한국에서 하려다보니 걱정이 많이 되네요..


얘한테 입국할 때까지 기다려 줄 수 있느냐, 직접 가서 보고 계약하고 싶다.. 라고 답장 보내놓으면, 뭐라고 할런지... 하아.....


그래도 직접 가보는게 제일 낫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79 moon7077 이름으로 검색 3726 2010-10-03
2078 깡지 이름으로 검색 3734 2010-10-03
2077 알랍 이름으로 검색 3306 2010-10-03
2076 까슬이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2075 lovesunsm 이름으로 검색 3338 2010-10-03
2074 일등천사 이름으로 검색 4026 2010-10-03
2073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3685 2010-10-03
2072 mija 이름으로 검색 4678 2010-10-03
2071 mija 이름으로 검색 3346 2010-10-03
2070 15살의 감성 이름으로 검색 3044 2010-10-03
2069 퉁퉁 이름으로 검색 3192 2010-10-03
2068 죠제 이름으로 검색 3054 2010-10-03
열람중 죠제 이름으로 검색 3240 2010-10-03
2066 WWon 이름으로 검색 2494 2010-10-03
2065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2854 2010-10-03
2064 mamda 이름으로 검색 5575 2010-10-03
2063 아이카 이름으로 검색 5508 2010-10-03
2062 gysl00 이름으로 검색 2702 2010-10-03
2061 그녀 이름으로 검색 4753 2010-10-03
2060 mija 이름으로 검색 555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