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여러가지 질문입니다.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여러가지 질문입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15살의 감성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43회 작성일 10-10-03 17:51

본문


학원이 1존에 위치하는데 홈스테이를 3~4존에서 하면요



많이 불편하나요?



그리고 제가 2인실을 쓸 계획인데 2인실을 쓰는건 어떤가요?



겨울에 8주동안 갈 예정인데 옷들을 여러벌 싸가지고 가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간편하게 몇개만 들고 가서 거기서 사입는게 좋은가요? 영국은 옷이 비싼편인가요?


아니면 유행이나 옷입는 방식이 다르다던가..



좀 알려주세요^^




퉁퉁
저두 온지 얼마 안되서 모르지만..아는 대로 답변하자면요.^^;;; 학교랑 멀면 교통비가 좀 나올거구요. 근데 버스타면 그럭저력 괘찮습니다.^^ 2인실은 누구랑 쓰느냐에 달렸으니ㅋㅋ 8주정도면 옷 긴팔옷이랑 가디건 점퍼같은거 기본적인 것만 있으면 됨니다. 그리고 옷 primark 이런 곳은 우리나라다보다 더 싼편이구요.(질은 그저그렇습니다.) 그다음.. zara, H&M같은건 우리나라랑 비슷하구요. 영국애들은 유행보다...그냥 각자 입고 싶은 대로 입는 것 같습니다.
퉁퉁
보통 여자분들은 별로 튀지 않게 평범하게 입구요. 시내나 camden 뭐 이런데 가면 튀는 애들도 볼 수 있고... 빈티지샵들도 엄청 많고. 암튼 옷의 선택의 폭은 한국보다 넓은 것 같습니다. 짐되니까 옷 너무 많이 가져오지마시구.. 영국에서 몇벌 사시는 것도 나름 괜찮을 것 같은데요?? 제 생각엔...ㅋㅋㅋ근데......... 혹시 남자 분이신가요??ㅋ
15살의 감성
여자에요 ㅋㅋㅋ 그럼 짐되니깐 옷은 적당히 가져오고 가서 사는게 났겠네요?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79 moon7077 이름으로 검색 3726 2010-10-03
2078 깡지 이름으로 검색 3734 2010-10-03
2077 알랍 이름으로 검색 3306 2010-10-03
2076 까슬이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2075 lovesunsm 이름으로 검색 3338 2010-10-03
2074 일등천사 이름으로 검색 4026 2010-10-03
2073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3685 2010-10-03
2072 mija 이름으로 검색 4678 2010-10-03
2071 mija 이름으로 검색 3346 2010-10-03
열람중 15살의 감성 이름으로 검색 3044 2010-10-03
2069 퉁퉁 이름으로 검색 3192 2010-10-03
2068 죠제 이름으로 검색 3054 2010-10-03
2067 죠제 이름으로 검색 3239 2010-10-03
2066 WWon 이름으로 검색 2494 2010-10-03
2065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2853 2010-10-03
2064 mamda 이름으로 검색 5575 2010-10-03
2063 아이카 이름으로 검색 5508 2010-10-03
2062 gysl00 이름으로 검색 2702 2010-10-03
2061 그녀 이름으로 검색 4752 2010-10-03
2060 mija 이름으로 검색 555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