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mbledon 이나 surbiton 이여~~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wimbledon 이나 surbiton 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mij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679회 작성일 10-10-03 17:51

본문


영국 에서 윔블던이나 서비튼 셰어하기 어떤가여?


전 동네 깨끗하구 치안이 잘되면 좋은데여


킹스턴 대학교 다녀서 교통이 편한데를 찾는데 요 두곳 정도면 괜찮은거 같아여


다른 괜찮은 곳 있나여?




rocio87
킹스턴 대학 다니시면 뉴몰든도 나쁘지 않아요. 뭐 한인타운이라 집구하기도 편하구요. 한식 해먹기도 좋고. 윔블던은 외국인쉐어는 좀 빡빡 하더라구요. 학생들을 별로 안 선호 하거든요. 그래서 은행계좌, 레버런스, 보증금 3달치 먼저 달라 요구들이 많더군요. 윔블던은 3존이라서 서비톤보다는 돈이 더 든다 생각 하셔야 해요. 하지만 백인들 많이 있고 해서 깨끗하고 비교적 안전한 곳이예요. 서비톤은 좀더 외각이다 보니 아마 쇼핑은 킹스턴 가서 하셔야 할꺼예요. 그래도 동네 조용하고 살기는 나쁘지 않아요. 영국에 처음 오시는거라면 사람들도 사귀게 기숙사 사시는것도 괜찮을꺼 같네요.
애플릭
킹스턴대학이면 킹스턴에서 구하시지 그러세요? 윔블던은 좀 멀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79 moon7077 이름으로 검색 3726 2010-10-03
2078 깡지 이름으로 검색 3734 2010-10-03
2077 알랍 이름으로 검색 3306 2010-10-03
2076 까슬이 이름으로 검색 3214 2010-10-03
2075 lovesunsm 이름으로 검색 3339 2010-10-03
2074 일등천사 이름으로 검색 4027 2010-10-03
2073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3686 2010-10-03
열람중 mija 이름으로 검색 4680 2010-10-03
2071 mija 이름으로 검색 3347 2010-10-03
2070 15살의 감성 이름으로 검색 3045 2010-10-03
2069 퉁퉁 이름으로 검색 3193 2010-10-03
2068 죠제 이름으로 검색 3054 2010-10-03
2067 죠제 이름으로 검색 3240 2010-10-03
2066 WWon 이름으로 검색 2495 2010-10-03
2065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2854 2010-10-03
2064 mamda 이름으로 검색 5577 2010-10-03
2063 아이카 이름으로 검색 5509 2010-10-03
2062 gysl00 이름으로 검색 2704 2010-10-03
2061 그녀 이름으로 검색 4754 2010-10-03
2060 mija 이름으로 검색 555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