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전화기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인터넷전화기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알랍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05회 작성일 10-10-03 17:51

본문


오늘 홈스테이 도착햇는데


주인아주머니께서 인터넷 이용은가능한데 일체 다운받지 말라고하시네요 다운받는만큼 돈나온다고..


한국에서 인터넷전화기들고온거잇는데


이것도 이용못하나요?




♥Lovely♥
이용해도 상관 없을거 같은데요. 그것보다 그 집 인터넷에서 인터넷 전화가 될지가 더 궁금하네요. 안되는 경우도 많이 봐서... 그런데 홈스테이 가격에 인터넷비도 포함된거 아닌가요? 주인 아줌마가 참...깐깐하게 구는듯;;;
성북동F430
아 근데 인터넷 전화기 사용하시는것은 문제 없을것 같은데요. 인터넷전화기를 사용하려면 먼저 그 집에 있는 인터넷 수신기와 알랍님 컴퓨터를 연결해서, 인터넷전화가 인터넷과 연결되게 해야되는데요.. 그 분이 수신기를 사용하게 해줄지 궁금하네요.. 그것만 사용하면 연결해서 쓰시면 문제 없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79 moon7077 이름으로 검색 3726 2010-10-03
2078 깡지 이름으로 검색 3734 2010-10-03
열람중 알랍 이름으로 검색 3306 2010-10-03
2076 까슬이 이름으로 검색 3212 2010-10-03
2075 lovesunsm 이름으로 검색 3337 2010-10-03
2074 일등천사 이름으로 검색 4026 2010-10-03
2073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3684 2010-10-03
2072 mija 이름으로 검색 4678 2010-10-03
2071 mija 이름으로 검색 3346 2010-10-03
2070 15살의 감성 이름으로 검색 3043 2010-10-03
2069 퉁퉁 이름으로 검색 3192 2010-10-03
2068 죠제 이름으로 검색 3053 2010-10-03
2067 죠제 이름으로 검색 3239 2010-10-03
2066 WWon 이름으로 검색 2494 2010-10-03
2065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2853 2010-10-03
2064 mamda 이름으로 검색 5575 2010-10-03
2063 아이카 이름으로 검색 5508 2010-10-03
2062 gysl00 이름으로 검색 2702 2010-10-03
2061 그녀 이름으로 검색 4752 2010-10-03
2060 mija 이름으로 검색 555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