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요~ 뭐가 달라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아이엘츠요~ 뭐가 달라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wodussss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63회 작성일 10-10-03 17:50

본문


아카데미랑 GENERAL이랑 뭐가 달라요??


GENERAL이 더 쉬운가요? 점수 받기에~




┏Edinburgh-
제네럴 받는건 그닥 소용없는걸로 알고있는데, 아카데믹이 대학이나 이런곳이 원하는 점수를 얻는거고 제너럴은 생활영어같은거로 이민생각하시거나 ..머 이런분들이 하면 좋은 걸로 알고있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59 dondadola 이름으로 검색 3124 2010-10-03
2058 강지- 이름으로 검색 3061 2010-10-03
2057 야채 이름으로 검색 3035 2010-10-03
2056 해리-GJ 이름으로 검색 2947 2010-10-03
2055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4420 2010-10-03
2054 nightnight 이름으로 검색 3117 2010-10-03
2053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5387 2010-10-03
2052 kms6590 이름으로 검색 3142 2010-10-03
2051 패기 이름으로 검색 3189 2010-10-03
2050 할로할로 이름으로 검색 3604 2010-10-03
2049 쭌아 이름으로 검색 5363 2010-10-03
2048 김혀누 이름으로 검색 4419 2010-10-03
2047 mywish 이름으로 검색 3734 2010-10-03
2046 런던가고파아 이름으로 검색 3544 2010-10-03
2045 저하늘끝까지 이름으로 검색 3568 2010-10-03
2044 알랍 이름으로 검색 5265 2010-10-03
2043 Outliers 이름으로 검색 3044 2010-10-03
2042 하이스쿨뮤직 이름으로 검색 3091 2010-10-03
열람중 wodussss 이름으로 검색 3464 2010-10-03
2040 ohna 이름으로 검색 290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