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은행계좌 개설시 뱅크레터 반디시 필요한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은행계좌 개설시 뱅크레터 반디시 필요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혀누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418회 작성일 10-10-03 17:50

본문


많은 정보 얻고 있어 늘 감사드리는 카페입니다



8월 7일 아카데믹 비지터 자격으로 런던에 입성하는데요



은행계좌 개설시 꼭 학교에서 발급하는 뱅크레터가 필요한가요?



학교에서 보내준 어드미션 레터로는 계좌 개설이 안되나요?



혹 뉴몰든 지역에 한국어 가능한 은행이 있나요?



요즘 은행들이 세일즈 전쟁 중이라 계좌 개설이 쉬어 졌다는데...



날짜가 다가올 수록 궁금한점과 부족한 점만 생각나네요



아직 짐도 못 쌌는데 ㅜ.ㅜ 답변 부탁드립니다



영국생활 전반적인 팁도 좀 부탁드려요 염치 없지만... ㅜ.ㅜ




맛난인생
어드미션레터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거주지역이 찍힌 레터까지 필요하니 뱅크레터를 가지고 가시면 계좌 열때 조금 수월하지 않을까요? 어학생일 경우 로이드은행 계좌오픈엔 좀 더 쉽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59 dondadola 이름으로 검색 3124 2010-10-03
2058 강지- 이름으로 검색 3061 2010-10-03
2057 야채 이름으로 검색 3035 2010-10-03
2056 해리-GJ 이름으로 검색 2947 2010-10-03
2055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4420 2010-10-03
2054 nightnight 이름으로 검색 3117 2010-10-03
2053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5386 2010-10-03
2052 kms6590 이름으로 검색 3142 2010-10-03
2051 패기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2050 할로할로 이름으로 검색 3604 2010-10-03
2049 쭌아 이름으로 검색 5362 2010-10-03
열람중 김혀누 이름으로 검색 4419 2010-10-03
2047 mywish 이름으로 검색 3734 2010-10-03
2046 런던가고파아 이름으로 검색 3543 2010-10-03
2045 저하늘끝까지 이름으로 검색 3568 2010-10-03
2044 알랍 이름으로 검색 5264 2010-10-03
2043 Outliers 이름으로 검색 3043 2010-10-03
2042 하이스쿨뮤직 이름으로 검색 3090 2010-10-03
2041 wodussss 이름으로 검색 3463 2010-10-03
2040 ohna 이름으로 검색 290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