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핸드폰 관련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핸드폰 관련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ightnight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16회 작성일 10-10-03 17:50

본문





14일에 영국으로 출국하는데요,(6개월간 있을 예정입니다.)


핸드폰을 어떻게 해야할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ㅠㅠ


지금 사용하고 있는게 아이폰인데,


우리나라에서는 언락이 안되서


영국으로 가져가서 쓰는건 힘들건 어렵다고 들어서, 일시정지를 하려고 합니다.


(그래도 와이파이가 되는 곳에서는 인터넷을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럴경우, 스카이프도 사용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영국에서 핸드폰을 따로 사려고 하는데,


유학원에서는 티모바일의 후불제 핸드폰을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좋은 통신사인지 잘 모르겠을뿐더러;


정보가 없다보니 이게 경제적인 건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다른 분들은 탑업폰?인가 아무튼 충전용 핸드폰을 많이 쓰는 것 같은데


후불제보다는 그게 더 나은건지 궁금합니다.













맛난인생
04uk.com이나 학교주변에 아는 사람들께 문의해보셔서 핸드폰을 이어받는게 제일 저렴하고 좋은 생각의 하나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6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59 dondadola 이름으로 검색 3124 2010-10-03
2058 강지- 이름으로 검색 3061 2010-10-03
2057 야채 이름으로 검색 3035 2010-10-03
2056 해리-GJ 이름으로 검색 2946 2010-10-03
2055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4419 2010-10-03
열람중 nightnight 이름으로 검색 3117 2010-10-03
2053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5386 2010-10-03
2052 kms6590 이름으로 검색 3141 2010-10-03
2051 패기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2050 할로할로 이름으로 검색 3603 2010-10-03
2049 쭌아 이름으로 검색 5362 2010-10-03
2048 김혀누 이름으로 검색 4418 2010-10-03
2047 mywish 이름으로 검색 3733 2010-10-03
2046 런던가고파아 이름으로 검색 3543 2010-10-03
2045 저하늘끝까지 이름으로 검색 3567 2010-10-03
2044 알랍 이름으로 검색 5264 2010-10-03
2043 Outliers 이름으로 검색 3043 2010-10-03
2042 하이스쿨뮤직 이름으로 검색 3090 2010-10-03
2041 wodussss 이름으로 검색 3463 2010-10-03
2040 ohna 이름으로 검색 290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