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도와주세요!! 로이드TSB 카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ㅠㅠ도와주세요!! 로이드TSB 카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항상새로운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80회 작성일 10-10-03 17:50

본문


반년전에 영국에 있다가 tsb카드 열심히 잘쓰다가


한국 들어왔는데 ㅠㅠ


마지막에 잘못해서 한 20파운드 정도가 overdraft?었나봐요.


아마도 망할 시스템이 원활하지 못해서 카드를 써도 바로바로 체킹되지 않는 이유로서


그런일이 일어난듯 싶습니다. 저는 유럽있다가 한국 오는 바람에 카드도 그냥 정지 안했거든요 ㅠㅠ


다시 영국와서 쓸것같아서 ㅠ 그런데 언니가 요번에 한국에 들어왔는데


어제 하는말이 너인제영국못간다 이래서


뭔가 했더니 overdraft?다는 편지가 계속 집으로 날라왔었다고..


언니 이사하고 나서부터는 뭐 어떻게 ?는지는 모르겠다며..



어떻게 하죠. 언니도 overdraft ?는데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한달 여행갔다 오니까 70파운드 되있었다고.. 언니는 바로가서 얘기해서


없애 줬다고 한것같아요 ㅠ



근데 저는 어떡하죠


지금벌써 반년지났으니 ㅡㅡ 신용불량인가요


런던 다시못가는건가요?ㅠㅠ 내년에 다시들어갈예정인데


입국취소당하고 뭐이정도.. 어떻게 해야되나요


한국 로이드라도 가서 따져야 되나요 아니면 로이드로 전화를 해서


사정설명을 해야하나요 ㅠㅠ 제발도와주세요 답답합니다..









jinhee2
로이드에 전화해서 문의를 하셔야 할거 같네요. 아마도 그부분에 대해서 돈을 내셔야 할거 같은데 반년정도에 20파운드 오버드럽이면 이자가 상당하겠는데요. 그리고 설명을 잘하셔야 할거에요. 긴시간동안 오버드럽이라 신용에도 좋지 않은 상태일거 같기도 하구.. 암튼 은행이랑 직접 통화하셔서 해결하셔야 할거같네요
항상새로운
아래 한얘기로는 ㅜㅜ 1년정도 지나면 카드가 아예 없어진다고는 하시던것 같던데
영국 들어갈거는 아직은 아니거든요 한 1년정도뒤에? 그래도 지금이라도 연락을 해봐야하는건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항상새로운 이름으로 검색 3581 2010-10-03
2038 mija 이름으로 검색 3613 2010-10-03
2037 Free SKY 이름으로 검색 4713 2010-10-03
2036 리얼필카 이름으로 검색 5432 2010-10-03
2035 깡끄 이름으로 검색 2867 2010-10-03
2034 azzz 이름으로 검색 3606 2010-10-03
2033 me me 이름으로 검색 5409 2010-10-03
2032 Rebecca 이름으로 검색 3050 2010-10-03
2031 wodussss 이름으로 검색 5118 2010-10-03
2030 와타나베 이름으로 검색 4671 2010-10-03
2029 재연~ 이름으로 검색 2821 2010-10-03
2028 워니 이름으로 검색 2624 2010-10-03
2027 닥스훈트 이름으로 검색 4358 2010-10-03
2026 포포포 이름으로 검색 4851 2010-10-03
2025 lMInil 이름으로 검색 3035 2010-10-03
2024 nenene 이름으로 검색 3468 2010-10-03
2023 버버리영국 이름으로 검색 2531 2010-10-03
2022 빵똑이맘 이름으로 검색 3218 2010-10-03
2021 비락시케 이름으로 검색 2802 2010-10-03
2020 me me 이름으로 검색 297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