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크지방억양에 대해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요크지방억양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dopalnim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1건 조회 3,815회 작성일 10-10-03 17:49

본문


요크지방은 억양(사투리라고하나요)이 많이 센가요?


브리스톨과 스카버러 둘중에 한곳으로 어학연수 계획중인데 스카버러가 북부지역이라 궁금하네요




중경삼림
먼저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준비할 때 연수지역의 선정시 많이들 걱정하시는 사투리 즉 악센트나 발음의 경우는 전혀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 같고 영어회화 실력이 뛰어나 의사 소통 하는데 불편함이 없으면 그다지 중요한 사항은 아니죠.
중경삼림
물론 북부지방으로 가게 되면 말이 빠르고 억양이 거세지나 당연히 영어학교 수업이나 실내에서는 선생님들은 표준말을 쓰고 어학연수 하는 학생들 얘기를 들어 보면 영어공부 하는 것에는 거의 지장이 없다고 하네요.-_-; Uhaknow와 어학연수: http://cafe.daum.net/londonminbak
상큼이
요크 사투리 조금 있긴한테, 신경쓸정도는 아니예요, 빠르게 말하는것도 아니고 ,, 우리가 외국인이라는걸 알기때문에 그닥 어려운 영어도 안써요, 악센트 있다고 해도, 그걸 또 우리가 습득(?)하는것도 아니고, 뉴카슬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라고 요크현지인이 그랬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27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19 JIDA 이름으로 검색 4702 2010-10-03
2018 Rebecca 이름으로 검색 2787 2010-10-03
2017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5807 2010-10-03
2016 Rani 이름으로 검색 5510 2010-10-03
2015 라라쥬쥬 이름으로 검색 5404 2010-10-03
2014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2957 2010-10-03
2013 원효대사 이름으로 검색 3122 2010-10-03
2012 리앤 이름으로 검색 3125 2010-10-03
2011 빠게루 이름으로 검색 3071 2010-10-03
2010 오파파 이름으로 검색 3419 2010-10-03
2009 Outliers 이름으로 검색 4173 2010-10-03
2008 Rasheed Wallace 이름으로 검색 3614 2010-10-03
2007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2648 2010-10-03
2006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2806 2010-10-03
2005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2942 2010-10-03
2004 tomboy~♡ 이름으로 검색 2832 2010-10-03
열람중 dopalnim 이름으로 검색 3816 2010-10-03
2002 리앤 이름으로 검색 4038 2010-10-03
2001 리앤 이름으로 검색 2560 2010-10-03
2000 까궁 이름으로 검색 28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