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생활이 궁금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플랫생활이 궁금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647회 작성일 10-10-03 17:50

본문




홈스테이하다가 다음달부터 플랫으로 옮기게 되는데 갑자기 궁금해서요.


한국 요리 (냄새 많이 나는거 말고)를 자주 만들어도 될라나요??


그리고 한달방값에 모든 빌이 다 포함되있다면, 전기랑 물 많이 써도 추가금 내라고 하는 일은 없나요?


플랫 사시는 분들 장점과 단점이 알고싶네요




james young
한국음식 냄새... 중국음식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걱정마세요. 그리고 모든 빌에 포함되어 있음 맘대로 쓰세요.. 사실 써봐야 얼마 안쓰게 됩니다. 머 스탠드, 노트북 켜놓고 자는 정도니까요.. ^^
개인적으로 장점은 집값이 싸다는거죠.. 물론 대부분의 영국인들 플랏 생활한다고 합니다. 유학생의 경우 플랏생활을 하면 외국인과 이야기도 나눌것 같지만 거의 못하는게 현실이죠. 대부분 리빙룸이 없으니까요...
단점으로는 좀 지저분하다는 정도요... 특히 주방이나 화장실이....
그래도 다 사람사는 곳입니다. 걱정마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19 JIDA 이름으로 검색 4702 2010-10-03
2018 Rebecca 이름으로 검색 2787 2010-10-03
2017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5807 2010-10-03
2016 Rani 이름으로 검색 5510 2010-10-03
2015 라라쥬쥬 이름으로 검색 5404 2010-10-03
2014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2957 2010-10-03
2013 원효대사 이름으로 검색 3122 2010-10-03
2012 리앤 이름으로 검색 3125 2010-10-03
2011 빠게루 이름으로 검색 3071 2010-10-03
2010 오파파 이름으로 검색 3419 2010-10-03
2009 Outliers 이름으로 검색 4173 2010-10-03
2008 Rasheed Wallace 이름으로 검색 3614 2010-10-03
열람중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2648 2010-10-03
2006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2806 2010-10-03
2005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2942 2010-10-03
2004 tomboy~♡ 이름으로 검색 2832 2010-10-03
2003 dopalnim 이름으로 검색 3815 2010-10-03
2002 리앤 이름으로 검색 4038 2010-10-03
2001 리앤 이름으로 검색 2560 2010-10-03
2000 까궁 이름으로 검색 28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