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에이티엠이 미친건지 아니면 제가 미친건지..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에이티엠이 미친건지 아니면 제가 미친건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56회 작성일 10-10-03 17:50

본문


한국신용카드로 영국 에이티엠 캐쉬포인트에서 돈을 인출했습니다




제 기억에 약 300파운드 정도가 있었는데요 방값을 내기 위해서 약 200파운드 정도를 뺐습니다




그런데 200파운드 빼고 나서 조금 더 빼야 될 것 같아서 잔액을 확인해보니까




아니 뭐야 잔액이 20파운드밖에 없는겁니다 300에서 200 빼면 100이 되야 되느데




수수료가 그렇게 많이 빠져 나가나요? 도대체 한국신용카드를 쓰면 수수료가 얼마나 빠져나가길래




80파운드나 빠져나간걸까요? 에이티엠이 미친걸까요 아니면 제가 미쳐서 헛것을 본 것일까요




한국신용카드 수수료 얼마나 빠져나가는지 알려면 어디에 물어봐야 하나요........참고로 씨티은행 카드 아닙니다




피융
수수료 아무리 많이 나간다 그래도 그렇게 안빠집니다;;; 300파운드 있으셨던게 확실하신가요? 한 번 거래조회를 해보셔서 원래 얼마 들어있으셨는지 확인 해보는 게 더 나을 것 같은데요; 신용카드 수수료는 회사마다 카드마다 가지각색이라서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19 JIDA 이름으로 검색 4702 2010-10-03
2018 Rebecca 이름으로 검색 2787 2010-10-03
2017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5807 2010-10-03
2016 Rani 이름으로 검색 5509 2010-10-03
2015 라라쥬쥬 이름으로 검색 5404 2010-10-03
열람중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2957 2010-10-03
2013 원효대사 이름으로 검색 3122 2010-10-03
2012 리앤 이름으로 검색 3125 2010-10-03
2011 빠게루 이름으로 검색 3070 2010-10-03
2010 오파파 이름으로 검색 3418 2010-10-03
2009 Outliers 이름으로 검색 4172 2010-10-03
2008 Rasheed Wallace 이름으로 검색 3614 2010-10-03
2007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2647 2010-10-03
2006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2805 2010-10-03
2005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2942 2010-10-03
2004 tomboy~♡ 이름으로 검색 2832 2010-10-03
2003 dopalnim 이름으로 검색 3815 2010-10-03
2002 리앤 이름으로 검색 4037 2010-10-03
2001 리앤 이름으로 검색 2559 2010-10-03
2000 까궁 이름으로 검색 28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