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계좌이체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계좌이체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퉁퉁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58회 작성일 10-10-03 17:49

본문


사실 너무 무식한 질문일 수가 있는데요..;;; 그치만 너무 몰라서.ㅋㅋㅋ



제가 다음달에 영국에 갑니다. 그런데 6개월 관광비자여서 영국은행에 계좌개설이 힘들다고 하여



신한은행에서 체크카드 만들어가서 그때그때 뽑아쓰려고 합니다.



그런데 방같은 거 구할때 주인에게 방값지불시에.... 1. 그냥 돈을 뽑아서 내야하나요.



아님 2. 그냥 현금을 돈을 뽑아서 무통장 송금을 해야하나요?



3. 신한은행 계좌로 영국 집주인에게 바로 계좌이체가 가능하나요?ㅠㅠ



1~3 모두 가능한지 아님 뭐가 수수료가 가장 적고 괜찮은 방법인가요?



그리고 신한은행 체크카드로 현금 뽑을때 영국내에 아무은행 ATM기에서 현금이 인출 가능한가요??



답변 부탁드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79 수영맘은경 이름으로 검색 5260 2010-10-03
1978 잠자는숲속의공주 이름으로 검색 4666 2010-10-03
1977 pjsgtc 이름으로 검색 4401 2010-10-03
1976 mywish 이름으로 검색 4404 2010-10-03
1975 COCO121 이름으로 검색 2934 2010-10-03
1974 COCO121 이름으로 검색 3363 2010-10-03
1973 런던에산다 이름으로 검색 3914 2010-10-03
1972 어설픈랩퍼 이름으로 검색 3452 2010-10-03
1971 ♥lena♥ 이름으로 검색 2847 2010-10-03
1970 Sentimental 이름으로 검색 5458 2010-10-03
1969 리앤 이름으로 검색 2765 2010-10-03
1968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4110 2010-10-03
열람중 퉁퉁 이름으로 검색 3259 2010-10-03
1966 스테파니L 이름으로 검색 4298 2010-10-03
1965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084 2010-10-03
1964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3312 2010-10-03
1963 수영맘은경 이름으로 검색 3348 2010-10-03
1962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4862 2010-10-03
1961 sineun 이름으로 검색 4625 2010-10-03
1960 구직중인곰 이름으로 검색 327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