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생 의료비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유학생 의료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앤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64회 작성일 10-10-03 17:49

본문


유학생이 학생비자로 영국가면 몽땅 의료비 무료인가요?



보험사에서는 간단한 치료( 보건소수준)만 무료이고 감기가 오래간다거나 사고로 많이 다치면 보장이 안되니깐 보험을 꼭 따로 들



어야한다고...T T . 또 진료받는데 많이 기다려야 한다고 하는데 한국 종합병원에서 기다리는 몇시간 수준인가요 아니면 예약하고



며칠을 기다려야 한다는 뜻인가요.. 유학생보험을 들면 덜 기다리는 건가요?



유학생 보험들어가신분~, 안 들고 가신분~ 저는 들어야할지 말아야할지... 장단점 아시는분 좀 알려주셔요~~`




런더너1985
full time student 는 공짜입니다. 수술해도 입원하면 공짜로 시트 갈아주고 호텔처럼 대우합니다.
진료비 치과 빼고 대부분 무료 에요.
어떻게 다치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아마 많이 다친다는게 식물인간 정도 아닐까요?
진료를 받는데 병원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진료 받는데 길어야 30-40분 기다리지 왠만하면 시간 맞춰오면 10분정도 기다려요.
유학생 보험든다고 덜 기다리는 것은 없는 것으로 압니다.
안들고 몇년째 살 고 있습니다.
Craving
제가 생각하기에도 보험 안들어도 별 문제 없을 것 같은데요...뭐 예약을 해야 하지만 저도 그리 오래 기다린 적은 없는 것 같구요...예약없이 당일날 가면 비어있는 시간대에 넣어주기도 하구요...근데 정확한 시간을 알려주기 때문에 집에 갔다와도되고...울나라 종합병원같은 경우는 시간 날때까지 한없이 기다려야 하자나여...^^;;
멜로디언
윗 분들 말대로 영국에서 병원은 무료 입니다. GP (주치의-동네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란 곳에 먼저 등록하시고
아프시면 먼저 GP를 만난 다음에 GP가 심각하다고 생각되면 그제서야 병원으로 갈수 니다. 물론 응급 상황일때는 바로 병원에 갈 수 있습니다. 수술이나 검사 다 무료입니다.대신 약값은 본인 부담입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79 수영맘은경 이름으로 검색 5260 2010-10-03
1978 잠자는숲속의공주 이름으로 검색 4666 2010-10-03
1977 pjsgtc 이름으로 검색 4400 2010-10-03
1976 mywish 이름으로 검색 4403 2010-10-03
1975 COCO121 이름으로 검색 2934 2010-10-03
1974 COCO121 이름으로 검색 3362 2010-10-03
1973 런던에산다 이름으로 검색 3913 2010-10-03
1972 어설픈랩퍼 이름으로 검색 3452 2010-10-03
1971 ♥lena♥ 이름으로 검색 2846 2010-10-03
1970 Sentimental 이름으로 검색 5457 2010-10-03
열람중 리앤 이름으로 검색 2765 2010-10-03
1968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4109 2010-10-03
1967 퉁퉁 이름으로 검색 3258 2010-10-03
1966 스테파니L 이름으로 검색 4298 2010-10-03
1965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084 2010-10-03
1964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3311 2010-10-03
1963 수영맘은경 이름으로 검색 3347 2010-10-03
1962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4861 2010-10-03
1961 sineun 이름으로 검색 4624 2010-10-03
1960 구직중인곰 이름으로 검색 326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