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머리자를려고하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에서 머리자를려고하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런던에산다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915회 작성일 10-10-03 17:49

본문


스위스코티지~골더스그린쪽에 한국인이 하는 미용실 있나요???


아니면 센트럴이나 1,2존 아무곳이나...있을까요??


뉴몰든은 너무멀어서 가기가....



그리고 가격은 얼마정도 할까요??? 남자이고 컷만 하려고합니다..




런더너1985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런던에산다
으윽..저 다음메일은 확인하지않고 다 지워버려서 ㅠ_ㅠ 한번만 더 보내주시면 안댈까요 ㅠㅠ
런더너1985
...아래분이 설명 해쥬셨네요..
내귀에 캔디
한인 신문보시면 광고 많이 나오는데..센트럴에는 워렌스트리트 근처에 있는 J헤어랑 토텐헴코트로드역 근처에 쥬빌리헤어 두곳이 한인미용실인거 같아요..제이헤어는 남자컷19파운드인가 그러고 쥬빌리헤어는 27파운드인가 그런다더군요..쥬빌리 헤어가 대체적으로 좀 비싸게 받는거 같아요;; 넘 비싸면 뉴몰든가세요..남자컷 10-12파운드면 자르실듯..ㅋㅋㅋ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79 수영맘은경 이름으로 검색 5262 2010-10-03
1978 잠자는숲속의공주 이름으로 검색 4668 2010-10-03
1977 pjsgtc 이름으로 검색 4402 2010-10-03
1976 mywish 이름으로 검색 4405 2010-10-03
1975 COCO121 이름으로 검색 2936 2010-10-03
1974 COCO121 이름으로 검색 3364 2010-10-03
열람중 런던에산다 이름으로 검색 3916 2010-10-03
1972 어설픈랩퍼 이름으로 검색 3454 2010-10-03
1971 ♥lena♥ 이름으로 검색 2849 2010-10-03
1970 Sentimental 이름으로 검색 5459 2010-10-03
1969 리앤 이름으로 검색 2766 2010-10-03
1968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4111 2010-10-03
1967 퉁퉁 이름으로 검색 3260 2010-10-03
1966 스테파니L 이름으로 검색 4300 2010-10-03
1965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085 2010-10-03
1964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3314 2010-10-03
1963 수영맘은경 이름으로 검색 3349 2010-10-03
1962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4863 2010-10-03
1961 sineun 이름으로 검색 4626 2010-10-03
1960 구직중인곰 이름으로 검색 327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