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접종 증명 어케해야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예방접종 증명 어케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영맘은경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262회 작성일 10-10-03 17:49

본문



여러모로 이카페에 많은 도움받아 런던행 준비를 차곡차곡하고있는 7살딸을 두고있는 맘이예여,,


04년12월이라 이번 9월에 1학년 입학예정인데 가능할런지원참,,ㅎㅎㅎ


다름아니라 영국가서 GP등록할때 그리고 학교입학시에 예방접종 증명서 이런거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


한국서 영어로 된거 발급받아가야하나요,, 그렇다면 어떤예방접종받은것을 받아가야하는건지 선배맘님들좀 알려주세여,,,


아님 소아수첩 가져가믄되는건가요,,,???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도와주세요,,,,







륜이네
소아과에서 이만원주면 아기수첩에 있는것 영문으로 작성해서 도장찍어 줍니다. 전 몰라서 접종했던 병원을 다 돌아다녔었는데...보건소에서 접종한건 무료인데 의사분께 잘 말씀드리면 그분이 수기로 써주시더라구요. 저도 9월 입국예정입니다.
starmaker
윗분 말씀대로 영문 작성해서 가면 되구요 한국과는 예방접종이 약간 달라요
만4인가 5세때 맞는게 있는데 이런경우 gp등록하? 나중에 맞혀줍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수영맘은경 이름으로 검색 5263 2010-10-03
1978 잠자는숲속의공주 이름으로 검색 4669 2010-10-03
1977 pjsgtc 이름으로 검색 4402 2010-10-03
1976 mywish 이름으로 검색 4406 2010-10-03
1975 COCO121 이름으로 검색 2937 2010-10-03
1974 COCO121 이름으로 검색 3364 2010-10-03
1973 런던에산다 이름으로 검색 3916 2010-10-03
1972 어설픈랩퍼 이름으로 검색 3455 2010-10-03
1971 ♥lena♥ 이름으로 검색 2849 2010-10-03
1970 Sentimental 이름으로 검색 5460 2010-10-03
1969 리앤 이름으로 검색 2766 2010-10-03
1968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4111 2010-10-03
1967 퉁퉁 이름으로 검색 3260 2010-10-03
1966 스테파니L 이름으로 검색 4301 2010-10-03
1965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085 2010-10-03
1964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3314 2010-10-03
1963 수영맘은경 이름으로 검색 3349 2010-10-03
1962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4863 2010-10-03
1961 sineun 이름으로 검색 4626 2010-10-03
1960 구직중인곰 이름으로 검색 327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