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3~4일 정도 숙박하기 괜찮은곳 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에서 3~4일 정도 숙박하기 괜찮은곳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jimbo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94회 작성일 10-10-03 17:49

본문


방학이라 한동안 한국에 다녀올 생각입니다.



담달 17일(화)날 출국인데 지금 있는곳이 13일(토)로 계약만료되서



친구집에 빌붙던가;;; 런던가서 사흘정도 숙박해야 할것 같습니다.



문제는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입니다.



제가 있는곳이 본머스라 코치타면 아마 빅토리아역으로 갈것 같은데



런던가서 둘러보고 싶은곳이 아스날이랑 첼시구장정도?



동선 안꼬이고 숙박하기 괜찮은곳 추천부탁드립니다.



하루 숙박비 20파운드이하면 좋겠네요...



작년에 친구한넘이 오이스터카드 주고갔는데 이건 뭐 어떻게 쓰는건지 허허;;;




* 본머스 사시는분중에 TV필요하신분 말씀하세요 14인치? (with 리모콘)정도 되겠네요.



구형이긴 하지만 싱글룸엔 충분할것 같네요. 07540 780 550 (안받으면 문자로...)




내귀에 캔디
검색하면 런던민박 많은데;; 보통 15-20파운드선해요. 오이스터 카드는 한국 교통카드처럼 그냥 찍고 들어가면 되구..충전하시면 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59 배레모 이름으로 검색 3740 2010-10-03
1958 azzz 이름으로 검색 5382 2010-10-03
1957 디즈 이름으로 검색 3070 2010-10-03
1956 눈을보고말해요 이름으로 검색 4956 2010-10-03
열람중 jimbo 이름으로 검색 2795 2010-10-03
1954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331 2010-10-03
1953 짱구유러브미 이름으로 검색 3064 2010-10-03
1952 Figo 이름으로 검색 4600 2010-10-03
1951 Hqworld 이름으로 검색 4962 2010-10-03
1950 Hqworld 이름으로 검색 3771 2010-10-03
1949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3912 2010-10-03
1948 nenene 이름으로 검색 3000 2010-10-03
1947 오농오농 이름으로 검색 4732 2010-10-03
1946 오파파 이름으로 검색 3933 2010-10-03
1945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2562 2010-10-03
1944 Ryeol 이름으로 검색 3509 2010-10-03
1943 리앤 이름으로 검색 2961 2010-10-03
1942 Fabric ♪ 이름으로 검색 4215 2010-10-03
1941 여우사막 이름으로 검색 3391 2010-10-03
1940 쮸34 이름으로 검색 419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