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스페인으로 문자보내기?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에서 스페인으로 문자보내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쮸34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52회 작성일 10-10-03 17:48

본문


친구에게 문자를 보내려고 하는데


저는 3모바일이구요


친구는 스페인 모바일회사인데


문자보낼수 있는방법 있나요?



아님 인터넷으로라도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맛난인생
그냥 그친구 핸폰앞에 국가번호 찍고 보내시면 각국어디든 다 갑니다. 물론 한국도 가능
단 영어로만 된다는거`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39 kubooa 이름으로 검색 5671 2010-10-03
1938 tkfkapdlf 이름으로 검색 5205 2010-10-03
1937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3272 2010-10-03
1936 camel 이름으로 검색 3453 2010-10-03
1935 qpqp 이름으로 검색 4475 2010-10-03
1934 pocoyo 이름으로 검색 3818 2010-10-03
1933 liobambi 이름으로 검색 3621 2010-10-03
1932 정크 이름으로 검색 5456 2010-10-03
1931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3079 2010-10-03
1930 hwangsj 이름으로 검색 3152 2010-10-03
열람중 쮸34 이름으로 검색 3453 2010-10-03
1928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3317 2010-10-03
1927 new life 이름으로 검색 5495 2010-10-03
1926 정대령 이름으로 검색 3094 2010-10-03
1925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3003 2010-10-03
1924 dawnchorus 이름으로 검색 2991 2010-10-03
1923 ditjy 이름으로 검색 3166 2010-10-03
1922 꾸리1 이름으로 검색 3405 2010-10-03
1921 hwangsj 이름으로 검색 3250 2010-10-03
1920 개구리 이름으로 검색 308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