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 아베크롬비 가격 지금도 건방진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에 아베크롬비 가격 지금도 건방진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55회 작성일 10-10-03 17:48

본문


곧 런던으로 떠나는데 한 일이년 옷을 안사고 버텼습니다

지금 아베크롬비 세일이라 구매대행으로 옷을 좀 살까 하다가 런던 가서 사려고 검색해봤는데

예전 글에서 런던에 아베 가격이 미국의 두배라는걸 알았습니다

지금도 미국의 가격의 두배를 고수하고 있나요?




아기셰프
네 상당히 건방집니다. 미국 브랜드들이 영국서 다 건방집니다. 그래서 안 사죠. 흐흐흐 ..근데 요즘 세일할걸요? 우리 동네에 아베크롬비 있는데 절대 안 가고 있음...
피융
네. 셰프님 말씀대로 미국 브랜드들이 영국만 왔다하면 콧대를 높게 세우고.........저도 그래서 절대 안삽니다 ㅜㅠ 나쁜 놈들 ㅠㅠ
스마일99
건방질 만한 것이 아닌데.... 시건방 같아요.
gotoenglang
댓글들이 완죤 재밌어요. ㅋㅋㅋ
dreams do come true
앗 저는 아베크롬비 좋아하는 사람인데, 영국에선 안사봤어요. 두배에요? 헐. 갭은 싼거 같던데
정크
암울하군요...한국에는 매장이 없어서 런던에 매장 있길래 기뻐했는데... 그나마 세일해야 정가격이겠네요... 런던 가서도 직구를 해야하나...ㅠㅠ 댓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올가닉
정작 뉴욕애들은 이젠 아베안입는데... 쫌 아시아애들이나 유럽 먼데서 상경한 애들패션이미지...--;;; 런던에 딴 싸고 좋은 브랜드도 많은데 개척해보심 어떨지..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39 kubooa 이름으로 검색 5670 2010-10-03
1938 tkfkapdlf 이름으로 검색 5204 2010-10-03
1937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3272 2010-10-03
1936 camel 이름으로 검색 3453 2010-10-03
1935 qpqp 이름으로 검색 4474 2010-10-03
1934 pocoyo 이름으로 검색 3818 2010-10-03
1933 liobambi 이름으로 검색 3621 2010-10-03
열람중 정크 이름으로 검색 5456 2010-10-03
1931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3079 2010-10-03
1930 hwangsj 이름으로 검색 3152 2010-10-03
1929 쮸34 이름으로 검색 3452 2010-10-03
1928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3317 2010-10-03
1927 new life 이름으로 검색 5495 2010-10-03
1926 정대령 이름으로 검색 3094 2010-10-03
1925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3002 2010-10-03
1924 dawnchorus 이름으로 검색 2991 2010-10-03
1923 ditjy 이름으로 검색 3166 2010-10-03
1922 꾸리1 이름으로 검색 3404 2010-10-03
1921 hwangsj 이름으로 검색 3250 2010-10-03
1920 개구리 이름으로 검색 307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