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해지하기~!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핸드폰 해지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kfkapdlf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204회 작성일 10-10-03 17:48

본문


모바일 3 에서 2년동안 런던 있을 계획이라 처음 1년6개월 계약했었는데~


한국에 돌아가게 되었어요~


10개월 정도 사용했고 8개월 남았는데ㅠ


해지비용이 많이 들까요?


명의나 계좌를 양도하는건 괜찮은지~~


아니면 극단적으로 계좌닫아버리고 한국에 들어가면 어떻게 되나요?


아시는분 계신가요..ㅠ






dolkong
계좌 그냥 닫아 버리고 한국 들어가버린다면, 남아있는 한국사람이나... 나중에 올 한국사람들이 어떤식으로던 뒷감당을 하게 될꺼라고 생각 됩니다...
런더너1985
해지 비용은 남은 개월수 x 한달에 내는 돈입니다.
명의 양도는 되는 곳도 있고 안되는 곳도 있어, 그냥 사람을 구해서 달달이 돈을 받는게 좋을 듯 싶네요.
극단적으로 돌아가면 남아있거나 나중에 올 사람들이 문제가 되는게 아니라, 질문자 님께서 신용불량되어 영국에 못들어 올 상황이 생길 수 도 있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39 kubooa 이름으로 검색 5671 2010-10-03
열람중 tkfkapdlf 이름으로 검색 5205 2010-10-03
1937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3272 2010-10-03
1936 camel 이름으로 검색 3453 2010-10-03
1935 qpqp 이름으로 검색 4474 2010-10-03
1934 pocoyo 이름으로 검색 3818 2010-10-03
1933 liobambi 이름으로 검색 3621 2010-10-03
1932 정크 이름으로 검색 5456 2010-10-03
1931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3079 2010-10-03
1930 hwangsj 이름으로 검색 3152 2010-10-03
1929 쮸34 이름으로 검색 3452 2010-10-03
1928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3317 2010-10-03
1927 new life 이름으로 검색 5495 2010-10-03
1926 정대령 이름으로 검색 3094 2010-10-03
1925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3002 2010-10-03
1924 dawnchorus 이름으로 검색 2991 2010-10-03
1923 ditjy 이름으로 검색 3166 2010-10-03
1922 꾸리1 이름으로 검색 3405 2010-10-03
1921 hwangsj 이름으로 검색 3250 2010-10-03
1920 개구리 이름으로 검색 308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