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머스에서 에딘버러 어떻게들 다녀오셨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본머스에서 에딘버러 어떻게들 다녀오셨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854회 작성일 10-10-03 17:48

본문


코치가 있긴한데 12시간이 넘는 시간이라 너무너무힘들거같아서.... 딱히 방법도없고 자문을 구합니다..



런던에서 이지젯으로 가는방법도있는데 이지젯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본머스에서 라이언에어로 더블린가는건있는데 에딘버러가는건또없고.. 참 힘드네요 한번가기 ㅎㅎ




밝은 미소
전 라이언에어로 다녀왔습니다..런던에서 글라스고까지..그리고 글라스고에서 에딘버러 버스로 한시간 반이면 가거든요.....겨울엔 라이언에어가 본머스서 에딘버러까지 있더만..요즘은...없어졌어요...에딘버러가시면 공짜 워킹투어 꼭 하세요~ 거의 4시간 하는데...팁만 한5파운드 정도....눈치봐서 덜하셔도 되고...에딘버러에 대해서 많이 알고 오실수 있을꺼에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19 오파파 이름으로 검색 4163 2010-10-03
1918 Nemo 이름으로 검색 2906 2010-10-03
1917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2828 2010-10-03
1916 sinju 이름으로 검색 3151 2010-10-03
1915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2908 2010-10-03
1914 오파파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1913 파운 이름으로 검색 2993 2010-10-03
1912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4200 2010-10-03
1911 Kavin 이름으로 검색 3163 2010-10-03
1910 바보삼순 이름으로 검색 4763 2010-10-03
1909 dlcjddk 이름으로 검색 5657 2010-10-03
1908 hwangsj 이름으로 검색 5021 2010-10-03
1907 hwangsj 이름으로 검색 3837 2010-10-03
1906 풍풍 이름으로 검색 2996 2010-10-03
1905 바라나리 이름으로 검색 3182 2010-10-03
열람중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855 2010-10-03
1903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2779 2010-10-03
1902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3552 2010-10-03
1901 낮달0709 이름으로 검색 2564 2010-10-03
1900 iamyourangel 이름으로 검색 49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